게이즈샵에서 데리고 온 셀라랩(Cellalab) LED 테라피 마스크로 나도 곧 미남이 되어 보자. by Gazeshop in 현대백화점 천호점

Posted by DaN's a.k.a DaN
2019. 8. 26. 01:51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오늘은 그동안 방치했던 얼굴에 사죄를 하는 의미에서 LED 마스크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곧 미남이 될 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갖고 이 제품을 열심히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오늘 소개 할 제품은 #게이즈샵 에서 구매한 #셀라랩 LED 테라피 마스크 입니다.

 

이 제품을 쓰고 제가 곧 미남이 될 수 있게 함께 빌어주세요.^^

 

 

셀라랩 LED 테라피 마스크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까지는 아이크림도 바르고 나이트크림도 바르면서 나름 잘 가꿨었는데 어느순간 관리를 놨더니 지금은...ㅠㅠ

그래서 오랫동안 방치를 했던 제 얼굴 피부를 곧 미남으로 바꿔주길 바라면서 데리고 온 셀라랩 LED Therapy Mask 입니다.

 

 

 

이 제품의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LED 마스크와 Mask를 작동하게 도와주는 USB 리모콘 그리고 흰색 파우치와 사용설명서가 전부 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굉장히 딱딱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제가 다른 제품은 아직 경험이 없어서 유사한 제품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암튼 이 Cellalab 마스크는 전면이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마스크에 베터리가 없기 떄문에 동봉된 USB 리모콘으로 제품을 조작해야 합니다. 조작 방법은 조금있다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면에서 보이는 부분 반대편인 얼굴에 직접 닿는 부분의 모습은... 물안경이 달린것 같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저 부분에 특수한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 기능은 바로 눈 온열마사지 기능과 진동마사지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독립적으로 작동은 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그 이유는 마스크가 작동을 할 때만 같이 작동이 되는 것 같거든요.^^

 

또 머리에 고정이 잘 되게 도와주는 실리콘 밴드는 좌우가 각각 독립적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 처럼 좌우가 분리가 되어 있어서 클립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의외였던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마스크에 베터리가 없고 USB를 연결해서 마스크를 작동하는.. 그런데 이 부분을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mask에 베터리가 있으면 무게 때문에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있겠더라고요.

사용을 할 때 마다 연결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겠지만 제품 자체가 가벼워져서 사용자에게는 이 부분이 편하게 다가 오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USB 케이블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 폰 케이블인 micro 5pin 케이블 입니다.

동봉된 이 케이블을 마스크의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는 포트에 연결을 하면 됩니다.

 

리모콘 작동법은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누르면 전원이 들어 옵니다. 이때 LED, 진동 모두 작동이 됩니다. 또 1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이 켜진상태에서 짧게 누르면 진동기능을 켜고 끌수 있습니다.

그리고 M 이라고 써져 있는 타이머 버튼은 짧게 누르면 작동시간(15, 20, 30분)을 변경 할 수 있고 1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LED 파장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LED 파장의 순서는 '빨강 -> 노랑 -> 파랑' 입니다.

 

작동법은 아래에 동영상으로 남겼습니다. 찬찬히 봐보세요.^^

 

 

 

어때요. 작동법이 아주 쉽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셀라랩 LED 테라피 마스크의 LED 파장 순서 입니다.

 

첫 번째, 레드는 세포의 활성도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콜라겐과 섬유조직의 분비를 유도 한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혈액순환과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주고 안색, 염증, 윤기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피부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옐로는 주름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마스크팩 또는 에센스등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블루는 탱탱한 피부와 미백, 그리고 과민성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각 파장마다 효과가 달라서 '난 뭐만 해야지.' 이게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레드 15분, 옐로와 블루는 각각 10분씩 하고 있습니다.

 

각 파장별로 마스크를 쓰고 찍어봤는데 마치 EDM 파티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이 제품을 구입하고 2주동안(이틀에 한 번 씩) 사용을 했더니 칙칙했던 피부색이 조금은 밝아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예전보다 피부색도 좋아진 것 같고요. 이건 자기 최면일까요?? ㅎㅎ

 

암튼 전 셀라랩 LED 테라피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상당히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제품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링크는 제가 구매한 게이즈샵 링크 입니다.)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셀라랩 LED 테라피 마스크

게이즈샵

www.gazeshop.com

 

매번 게이즈샵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집 근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서 마스크를 데리고 왔습니다.

게이즈샵은 전국에 16개 매장이 있는데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해 있는 매장으로 다녀왔습니다.

 

오프라인 #Gazeshop 어디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이즈샵(GAZESHOP) : 전국 매장 위치에 대해 알아보자!

게이즈샵(GAZE SHOP)은 2014년 갤러리아 압구정 WEST점에서 시작했다. 'Fashion IT, ...

blog.naver.com

 

 

 

게이즈샵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10층에 입점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10층은 리빙 매장들이 많지만 gazeshop의 제품들이 눈에 많이 띕니다.

샵은 에스컬레이터 하행 방향쪽에 있어서 10층 도착을 해서 반대쪽으로 조금 돌아가셔야 합니다. 11층에서 내려오시면 정면에 바로 보이고요. 그래서 11층에서 내려오면서 게으즈샵을 동영상으로 찍어 봤습니다.

 

 

 

 

 

깔끔한 흰색 테이블에 멋스러운 블랙으로 gazeshop라고 써져 있습니다.

 

 

 

확실히 목표를 하고 온 제품이라 cellalab 마스크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더라고요.

 

 

 

SECRID라고 하는 카드지갑인데 원래 목적을 잊고 나도 모르게 집으로 데리고 올 뻔 했습니다. 저 자동으로 움직이는게 저를 홀렸었거든요. ㅎㅎ

 

 

 

게이즈샵은 다양한 체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에 있는 제품들이 전부 전시가 되어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제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전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특히 스피커와 저 댕댕이 모양의 방향제는 제 위시 리스트에 넣어놨습니다.

또 저 건반은 저 빔프로젝트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피아노 연주가 가능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더군요. 제가 피아노를 칠줄 알았다면 지금쯤 저와 함께 집에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이 게이즈샵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저에게는 던전과 같은 곳 입이다.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려운...ㅎㅎ

다음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갈 일이 생기면 게이즈샵에 들려서 어떤 새로운 제품들이 또 들어왔는지 구경하러 들려야 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