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에 메탈의 시크함을 더하다! Apple Watch Link Bracelet 밴드 by LULULooK

Posted by DaN's a.k.a DaN
2019.08.07 14:39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애플워치 2세대 나이키 에디션을 차고있는 저에게는 애플워치는 항상 부족한게 하나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T.O.P에 맞는 워치 밴드를 갖추지 못한 것 입니다. 그러다 얼마전에 아주 멋진 가죽으로 된 게이즈 워치 밴드를 갖게 되었죠. 어떤 제품인지 궁금한 분들은 제 이전 포스팅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 가죽 밴드가 여름에는 착용하기에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또 밴드를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이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 역시 게이즈의 가죽 밴드와 마찬가지로 저의 2세대 애플워치의 품격을 높여주는 제품 입니다.

 

참고로 저는 42mm 2세대 애플워치를 차고 있지만 지금은 사이즈가 조금씩 커져서 '38 ➡︎ 40' 으로 '42 ➡︎ 44'로 바뀌었죠. 그래도 밴드는 호환이 다 됩니다. 제가 구매한 42mm 밴드는 44mm 에도 잘 맞습니다.

 

#LULULook 애플워치 'Link Bracelet'은 메탈 밴드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적당한 밴드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공개를 해보겠습니다.

 

#LULULook Apple Watch link #bracelet 택배상자

 

주문을 하고 꽤 시간이 흘러서 저에게 도착을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제품은 한국에서 판매를 하는 게 아니거든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했습니다. 직구가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긴 하지만 괜찮은 제품들 저렴하게 구입하기도 가능한 방법이라 저는 종종 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배송에 조금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상자가 조금 찌그러져서 왔습니다. 하지만 마트로시카 처럼 상자안에 제품을 담고 있는 상자가 또 있어서 제품에는 큰 영향은 없더군요.^^

 

 

Apple Watch link bracelet

 

제품을 택배상자에서 꺼냈습니다. 상자에는 영어로 뭔가 많이 적혀 있습니다.

상자 아랫면을 보니 모델에 따라서는 로즈골드 색상도있는 듯 하네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여성용 밴드에 있더군요.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를 남길 테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가 됩니다.

 

상자 뚜껑을 였었더니 LULULooK의 애플워치 링크 블레이슬럿 블랙이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이 제품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밴드의 바깥쪽이 되는 부분은 혹시모를 기스에 대비해서 보호테이프가 붙어 있습니다. 이런 세심함.. 아주 좋습니다.^^

 

 

아주 살짝이지만 저의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의 밴드랑 아이폰이 살짝 보이네요.

 

 

#애플워치 링크 블레이슬럿

 

제품을 상자에서 꺼내봤습니다. 금속 소재인데 생각보다 유연하게 잘 움직입니다. 이는 아마도 손목에 감아도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밴드를 푸르는 것도 생각보다 약한 힘으로 푸를 수 있습니다. 힘을 약하게 준다고 해서 잠김이 결코 허술하거나 약하지 않습니다.

 

 

LULULooK Apple Watch Link bracelet - http://j.mp/2KtZp71

 

위 동영상을 보니까 버클을 풀고 잠그는게 어렵지 않죠. 정말정말 쉽고 편합니다.^^

 

 

 

이제는 제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의 오리지널 밴드를 제거하고 LULULooK의 Apple Watch link bracelet을 끼울 차례 입니다.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과 밴드를 나란히 놓았는데 마치 밴드가 시계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빛을 흡수하는 듯한 이 블랙의 시크함이 볼수록 멋있습니다.

 

 

 

드디어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에 Apple Watch link bracelet 장착이 끝이 났습니다. 확실히 느낌이 확!! 다르네요. 남자는 머리빨, 애플워치는 밴드빨!!

 

얼마전에 영입한 가죽밴드도 저의 애플워치 품격을 높여 주었는데 이 Apple Watch link bracelet도 저의 2세대 애플워치의 품격을 높여 주네요. 추운 겨울에는 메탈소재의 밴드는 차가워서 사용하지 못 할 테니까 겨울이 오기전에 잘 사용을 하고 겨울이 오면 가죽밴드로 교체를 해야겠습니다.

 

밴드 길이조절 없이 오리지널로 교체를 했더니 줄이 상당히 길더라고요. 사실 제 손목도 남자 손목 치고는 얇은 편이라 밴드의 길이 조절이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밴드 길이를 조절하려고 하다 당황을 했지 뭡니까.. 기존에 알고 있던 밴드 옆 부분을 얇은 +자 드라이버로 눌러서 밴드의 길이를 조절하는 방식이 아니더라고요. 처음에는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하지만 이내 밴드를 이리저리 살피다 이상한 부분을 발견하게 되었고 저는 길이 조절에 성공을 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Apple Watch link bracelet의 밴드 길이 조절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밴드 길이조절 하는 법

 

먼저 밴드 안쪽을 보면 위 이미지 처럼 생겼는데 버클쪽에서 부터 보면 밴드 마디마디에 타원형의 버튼과 같은게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맞습니다. 밴드의 길이 조절은 이 타원형 버튼을 눌러서 분리를 시키면 되는겁니다. 밴드 길이조절도 어렵지 않죠.^^

그런데 제가 이렇게 글로만 마무리를 하진 않죠. 바로 아래에 영상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잘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Apple Watch link bracelet 밴드 길이조절 방법

 

영상으로 보니까 더 쉽죠.^^

 

 

 

위에도 언급을 했지만 남자치고 손목이 얇은 편이라 저는 좌우 합쳐서 6칸을 뺐습니다. 이래도 살짝 여유가 생기네요. 그렇다고 홀수로 빼면 균형이 맞지 않을것 같아서 일부러 조금은 여유 있게 하고 다니렵니다.^^

 

이제 애플워치 밴드가 3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나이키 에디션의 오리지날 밴드, 그리고 얼마전에 영입한 게이즈의 가죽밴드 마지막으로 이번에 영입한 Link Bracelet 밴드... 이로서 저는 하나의 Apple Watch로 T.O.P를 맞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액티비티를 즐길 때는 나이키 에디션의 오리지날 밴드를 격식을 차릴 때는 LULULOOK의 Link Bracelet 밴드와 게이즈의 가죽밴드를 번갈아 가면서. 또 계절에 맞게 메탈 밴드와 가죽밴드를 번갈아 가면서.. 앞으로 저의 손목을 주시해 주세요.^^

 

 

이렇게 올 여름에 저의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의 새로운 친구가 된 LULULooK의 Apple Watch Link Bracelet band의 개봉기를 써봤습니다. 이 LULULOOK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또 살것을 찜!! 했답니다. 포스팅 끝내고 또 주문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LULULOOK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ululook.com/

 

Lululook Official Store - Lulu Things, Look Fantastic.

Online Shopping at Lululook for the best Apple Watch bands, gadgets, tech accessories and home products from the world at best price. Discover big collection cute things for you to simply your life, Free Shipping worldwide.

www.lululook.com

 

글 / 사진 | #관리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