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 마블 에어팟 케이스로 AirPods 케이스에 우아함을 더하다.

Posted by DaN's a.k.a DaN
2019. 8. 24. 02:07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와~~ 오랜만입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 또 덕질에 관한 내용이네요.ㅎㅎ

얼마전에 #게이즈샵 가죽 #에어팟 케이스 포스팅을 했었죠. 이번에도 #AirPods 케이스 입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썼던 #GAZE 가죽케이스와는 느낌이 완전히 다른 대리석 느낌의 마블 케이스 입니다. 그럼 게이즈샵의 우아한 마블 케이스를 공개 하겠습니다.

 

 

역시 익숙한 택배봉투.. 완전 반갑습니다.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서 제가 봉투에 Gaze shop 이름이 보였으면 좋겠다고 작성을 했었는데... 제 바램이 통했는지 이번에는 송장이 이름을 가리지 않았네요. 괜히 뿌듯합니다.^^(감사합니다~~)

 

 

게이즈 마블 에어팟 케이스

 

검은색 gaze 봉투에서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이번에도 이쁜 로즈골드 철가루방지 스티커도 함께 했습니다. 지난번 가죽 케이스 할 때 함께 했었는데 너무 이뻤거든요.^^

 

가죽 케이스의 상자와는 다르게 제품이 바로 보이는 상자네요. 제품을 보니 무늬 때문인지 무거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

이번 마블 케이스를 입을 에어팟도 보이네요. 지난번에 가죽케이스를 씌운 에어팟은 잠시 후에 나올겁니다.

 

 

에어팟에 마블 케이스 입히기

 

이제 에어팟에 옷을 입혀야 겠죠.

이 mable case의 뚜껑(?)은 가죽케이스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에 보시면 숫자가 있는데 1은 가죽 케이스와 같은데 2는 달라졌습니다. 가죽케이스에서는 접착 테이프가 붙어 있었는데 이 마블 케이스는 접착 테이프 대신 실리콘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에 접착 테이프나 실리콘이 있는 이유는 케이스의 위아래가 연결이 되어 있는게 아니고 분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AirPods에서 분리가 되어 분실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주의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이 케이스는 하드 케이스여서 사용시 에어팟에 흠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에어팟에 기스가 생기는게 싫으시다면 실리콘이나 다른 소프트 케이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유격이 없는 핏감을 위해 딱 맞는 형태로 제작이 되어서 케이스 분리를 할 때는 아래 충전 단자 부분을 강하게 밀어서 제거를 해야 합니다.

 

 

철가루방지 스티커 부착

 

이제 AirPods에 마블 케이스를 입혔으니까 열었을때 포인트를 주는 로즈골드 색상의 철가루방지 스티커를 붙여야겠죠.

 

전에 한 번 붙여봤다고 이번에는 아주 쉽게 붙였습니다.^^

역시 로즈골드는 잘 어울리고 확실히 포인트가 되네요.

 

이렇게 저의 덕질인 에어팟 케이스 개봉기와 사용기(?)를 적어봤습니다.

혹시나 에어팟 케이스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gazeshop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경해 보세요.^^

 

 

게이즈 마블 에어팟 케이스 & 가죽 AirPods case

 

지난번에 영입을 했던 gaze 가죽 에어팟 케이스를 입은 저의 1세대 AirPods와 이번에 영입한 게이즈 마블 케이스를 입은 에어팟 입니다.

gazelab의 이 제품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금장 테두리죠. 그리고 뚜껑위에 각인이 된 'GAZE'는 은근 멋집니다.

같은 회사의 제품이지만 분위기는 완전히 다르죠. 그래서 요즘에는 에어팟을 두개 다 가지고 다닙니다. ㅎㅎㅎ

 

 

주변과 잘 어울리는 mable case

 

마블 케이스를 입힌 에어팟을 주변의 소품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마침 테이블도 마블 케이스와 같은 대리석 무늬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화분에도 잘 어울리고 스테인리스 컵 안에 있어도 잘 어울리네요. 그냥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어울리네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GAZE 게이즈 MARBLE Airpods Case 에어팟 마블 대리석 케이스

게이즈샵

www.gazeshop.com

 

 

게이즈 GAZE Airpods Dust Guard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1세대 2세대

게이즈샵

www.gazeshop.com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글 / 사진 | #관리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