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LuLulook의 휴대용 애플워치 충전기 MFI Portable Wireless Charger UGREEN, 이제 언제 어디서든 AppleWatch 충전 걱정은 끝!!

 

간만에 이틀 연속으로 포스팅을 하네요. 사실은 오래전에 했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제가 이 제품에 대한 포스팅은 처음이 아닌가 생각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 나오는 제품은 휴대용 USB 타잎의 #애플워치 충전기 입니다. 사실 애플워치 2세대를 착용하고 다니면서 늘 걱정이 되는 부분이 충전이었는데 이 제품 하나로 해결을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연속 이틀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알게 된건 이전에 포스팅을 했던 #lululook 애플워치 개봉기를 하면서 알게 된 제품입니다. #AppleWatch 밴드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세대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에 메탈의 시크함을 더하다! Apple Watch Link Bracelet 밴드 by LULULooK

 

 

 

주문을 하고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 제품을 받았는데... 가슴 아프게도 상자가 찌그러진 것 같아서 급하게 포장지를 뜯어서 봤는데 역시나.. 한쪽이 완전히 찌그러져 있었습니다. 어찌나 가슴이 아프던지... 내용물도 찌그러졌는지 걱정이 되서 상자도 개봉을 했습니다.

 

 

 

상자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을 봤는데 다행히도 내용물은 멀쩡했습니다. 참 다행이었죠. 이것마져 파손이나 손상이 있었다면 교환이나 환불이 참으로 번거러웠을텐데... 다행입니다. ㅎㅎ

 

혹시 몰라서 2개를 주문을 했습니다. 하나는 제가 사용을 할거고 나머지 하나는... 어쩌지...?? ㅋㅋ

그리고 파란색 종이는 뒤에 할인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10% 였었나...?? 다음에 애플워치 밴드를 구매 할 때 사용을 할겁니다. 다음번에는 어떤 밴드를 구매 할까요?? ㅎㅎ

 

 

AppleWatch 휴대용 충전기 UGREEN의 구성품이 참으로 소박합니다.

충전기 본체와 애플워치를 충전 할 때 혹시 모를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한 고무재질의 받침대. 이게 구성품 전부 입니다. 그래서 휴대하기도 편할듯 합니다.

 

 

 

제가 착용하고 있는 Apple Watcj Nike+ 모델을 충전기에 올려봤습니다. 원래 충전기 처럼 마그네틱이라 잘 붙더군요.

하지만 이 포스팅은 개봉기라 실제 충전이 잘 되는지는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조만간 사용기 영상을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늦어질듯 하면 충전중인 사진을 먼저 올리고 그 후에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게 먼저 올라오든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ㅎㅎ

 

제가 포스팅한 LuLulook의 'MFI Portable Wireless Charger UGREEN'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해서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할인도 하고 있고 한국까지 무료배송 입니다. ^^

 

https://www.lululook.com/collections/apple-watch-bands/products/portable-apple-watch-charger

 

조만간 올라올 영상을 기다려 주세요~~^^

 


 

글 / 사진 | #관리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