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블로그차트 Blogchart에 4개월 만에 접속. 내 블로그 순위는??


 오랜만에 #블로그차트 접속을 해봤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1일 1포를 했는데 그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도 궁금했거든요.
 사실 블로그차트의 순위를 100% 신뢰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재미로 보고 있습니다. 그럼 저의 블로그 순위가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와 유효 키워드순위와 유효 키워드



 마지막으로 blogchart에 로그인해서 순위를 확인했던게 지난 1월이었네요. 4개월이 지났네요. 그동안 신경 못쓴거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ㅎ

 그래프 변동을 보니 내렸다가 올랐다가 곤두박질 쳤다가 조금씩 오르고 있네요. 유효 키워드들도 최근 한달 동안은 순위와 비슷한 변동 추이를 보이고 있군요. 한창 잘 나갈때는 4자리까지 갔었는데 지금은 6자리네요... 아~~ 옛날이여~
그래도 이왕 시작하고 유지하고 있는거 그냥 맘대로 해보렵니다.^^

 


순위와 유효 키워드 움짤순위와 유효 키워드 움짤



 움짤로 크게 보니까 전체에서는 7천등 안쪽, IT/인터넷 분야에서는 721등 까지 해봤었네요. 쫌 잘나갔었나봅니다. ㅎㅎ
 옛날은 옛날이고 지금은 지금이니까 지금에 만족하고 즐겁게 블로그 운영을 해야겠습니다.

내일은 석가탄신일 입니다. 휴일이기도 하죠. 모두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