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5월 17일 나의 새벽 단잠을 깨운 비, 천둥, 번개!!


 3일동안 지긋지긋 내리던 비가 지금은 오지 않네요. 하니잠 3일동안 비가 상당히 많이 왔죠. 마치 벌써 장마가 시작이 된것 처럼요. 갑자기 내린 비로 인해 인명, 재산 피해도 있었죠.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에게는 피해가 없으셨길 바랍니다.

 저는 비가 엄청오는 3일중에 수요일과 오늘, 이틀을 외출 했었습니다. 16일과 오늘. 코엑스에서 열린 KOBA 2018에 다녀왔거든요. (코바 포스팅은 조만간 하는걸로~~) 그런데 다행인건 제가 나갔을때는 비가 안왔다는거. 덕분에 나갔다 왔는데 옷이나 신발이 하나도 안 젖었다는거.^^
 
 이제 조금 있으면 토요일인데 토요일에는 비가 안오겠죠. 3일동안 많이 왔으니까 주말은 안와도 될텐데... 오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수요일에는 모처럼만에 일찍 잠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천둥, 번개를 동반한 폭우 때문에 새벽에 자다가 깼습니다. 제 방이 베란다와 붙어 있어서 더 크게 들리더라고요. 저는 밖에서 누가 베란다 창문을 두드리는줄 알았다니까요. 3층인데..

 그런데 웃긴건 자다 일어나서 신경질 내면서 베란다에 가서 이렇게 영상을 찍었다는거. ㅋㅋ 그리고는 밤새 잠을 설쳤다는거..

 이제 주말인데 더는 비가 오지 않길 바라면서 오늘은 조금 늦게 자야겠습니다. 할것도 있고 내일은 토요일 이니까요~~^^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