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ZNAPS!! 이제라도 보내주니 눈물나게 고맙다.

[ IT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쌀랑했던 수요일과는 달리 기온이 많이 올라간 목요일이 지나고 금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오늘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면 주말이라는 말이죠. 모두 힘내세요!!



자기 전에 메일만 확인하려고 했는데 한 통의 메일이 저를 이 새벽에 포스팅하게 만드네요.

2105년 7월 24일에 킥스타터에서 펀딩 한 제품인 ZNAPS 개발자가 보낸 메일입니다.


ZNAPS가 뭐냐면요... 마그네틱 충전 커넥터와 어댑터입니다.

케이블은 기존에 사용하던걸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틱이라 충전 중에 누군가가 케이블을 건드려도 폰은 떨어지지 않고 자석만 떨어지는 시스템이 무척이나 맘에 들어서 주문을 했고,

2015년 11월 배송이라 잔뜩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기다림은 10개월이나 지속되었습니다. 잇님들도 열받죠...

그래도 먹튀 안 하고 보내주는 게 어딘가요... 아주 눈물 나도록 고맙다.  ZNAPS!!




2015년 11월에 배송이었던 제품을 이제야 배송해주겠다고 입력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달라는 메일을 보냈습니다.

입으로는 겁나 뭐라 하면서도 손은 이미 클릭을 하고 입력을 하고 있더군요.

이 ZNAPS 녀석을 기다리긴 엄청 기다렸나 봅니다.


사실을 몇몇 지인들한테도 말해서 같이 구매를 했었거든요...

이 자릴 빌어 잊고 기다려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보내준답니다.





열받은 상태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밖에서 번개가 번쩍번쩍하더니 비가 오네요.

번개도 한 번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계속 번쩍번쩍해서 잠시 마음도 가라앉힐 겸 창가에 서서 타임랩스로 번개를 찍어봤습니다.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니까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ㅎㅎㅎ




오랫동안 기다렸던 ZNAPS 충전 커넥터와 어댑터는 iOS, android가 다 있습니다. 물론 구매는 따로 해야 합니다.^^

사용방법은 커넥터를 스마트폰의 충전부에 꼽아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어댑터가 마그네틱이라 커넥터 근처만 가도 자동으로 붙겠죠.

그리고 iOS는 앞뒤 구분이 없이 충전이 가능한데 안드로이드는 방향에 맞게 연결을 해야 하나 봅니다.

이 부분은 제품이 도착하면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충전뿐만 아니라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다네요. 참!! 이 제품은 애플의 MFI 인증을 받았습니다.

킥스타터의 펀딩이 끝나고 제일 먼저 진행한 작업이 애플의 MFI 인증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도 있고 케이블도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케이블 보호는 아마도 마그네틱 연결이라 커넥터와 어댑터의 연결이 끊기면서 케이블은 끊어지지 않는 걸 말하는 걸까요??

많은 것이 궁금하지만 제품이 도착하면 다시 포스팅을 하는 걸로 하고 이만 마쳐야겠습니다.


펀딩할때 C-Type USB도 있었는데 이것도 두어개 같이 할걸 그랬어요... 이건 조금 아쉽네요...


그럼 열심히 일하시고 불금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