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라미(Lamy)와 라인 프렌즈의 만남!! 이건 사고싶다...

[ 키덜트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드디어 주말입니다.

잇님들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누군지 다들 잘 아시죠.

맞습니다. 강의 잘하는 남자 겸 관리 마법사 김대현입니다.



네이버에 접속을 했습니다. 그런데 빨간 바탕에 갈색의 뭔가가 보입니다.


LAMY X LINE FRIENDS

BROWN in the RED


대충 감이 오지만 그래도 제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어이쿠야!! 지름신이 오는 것 같습니다. 보지 말 것을...

역시나... 저도 사용을 하고 있는 라미 만년필과 라인 프렌즈 중에 브라운이 만났네요.


속으로는 '이거 클릭하면 안 된다. 안된다.' 하면서도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손은 이미 클릭을 했네요.





마우스로 매너를 클릭함과 동시에 온통 빨간색 바탕에 Lamy 위에 올라가 있는 브라운이 보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종류가 두 가지인가 봅니다. 앉아있는 브라운과 서있는 브라운..

케이스는 브라운이 양각으로 되어있는 철제 케이스네요... 결제를... ㅠㅠ





BROEN LAMY IS BACK


이번 이벤트 말고 예전에도 한번 있었는데 그때 오픈되자마자 품절이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겠죠... 미리 가서 줄을 서야 할까요??


BROWN in the RED 리미티드 에디션

2016.09.08 Coming Up


다행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판매는 안되고 있네요. 5일 후인 8일부터 판매가 되네요. 

그러나 8일부터라고 쓰고 8일만 이라고 읽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 녀석은 어디서 팔까요?? 아직 맘에 결정을 못 내렸지만 판매처는 파악해놔야겠습니다.



아... 한국에서는 이태원, 가로수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를 하고 일본, 대만에서도 판매를 하네요.

라미 매장에서는 판매가 안 되나 봅니다.

살까 말까... 살까 말까... 갖고 싶다.... 훠이~~ 지름신아 물러가라~~





이번 LAMY X LINE FRIENDS BROWN in the RED의 구성입니다.

(이번 한정판은 두 가지 모델이 아니라 두 개의 브라운이 함께 들어있네요.)


사파리 모델의 만년필 한 자루와 브라운 캐릭터 2개, 잉크 두 개와 리필용 잉크통 하나.

그리고 중요한 건 브라운이 양각으로 새겨져있는 철제 케이스!!

지름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헐... LAMY X LINE FRIENDS BROWN in the RED의 만년필뿐만 아니라 잉크도 한정판이라고 선착순 이네요.


9월 8일 오전 11시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LAMY X LINE FRIENDS BROWN in the RED 제품 1개 구매당 잉크 카트리지 1세트


잉크는 케이스에 브라운이 있고 검, 빨, 파 3가지 색상이 있는 거 빼고는 그냥 10개들이 세트랑 다를 게 없는데...

카트리지 세트까지 한정판으로 배포라... 몇개나 판매를 할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갖고 싶습니다... 이번 지름신은 좀 강력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현제 저 관리 마법사가 사용하고 있는  라미 사파리 모델입니다.

저의 첫 만년필이라 이니셜도 새겼습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지만 세월의 흔적은 숨길 수가 없네요. ㅎㅎㅎ

검은색 카트리지는 다 사용을 해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파란색 카트리지가 있어서 구매는 당분간 보류!!


가격이 부담이 없어서 첫 만년필로 사용하기 좋은 라니!!

이번 한정판은 일반 모델에 비해서 가격도 비쌀 것 같은데... 

사용하던걸 계속 사용하느냐... 아니면 한정판을 구매해서 아주 가끔 사용을 할 것이냐... 이것이 문제네요. ㅎㅎㅎ


우선은 12시가 넘었으니까 자고 일어나서 고민을 아주 잠깐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잇님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