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층이 맘에 들었던 스타벅스 STARBUCKS 장한평역점


 날씨가 좋았던 며칠 전에 스타벅스를 다녀왔습니다. 그 스벅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별다방이 아닌 처음 가보는 지점이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지점은 #스타벅스 장한평역점 입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그럼 잠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장한평역점스타벅스 장한평역점



장한평역점은 5호선 장한평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그 길을 따라 20~30m 정도만 걸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하지만 스벅 바로 앞에 넓지는 않지만 차도가 있습니다. 큰 길에서 우회전 하는 차들이 있을지도 모르니 좌우를 잘 살피고 건너가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서 나쁠건 하나도 없자나요.^^;

 


1층은 주문과 대기1층은 주문과 대기



우선 공간이 넓지 않습니다. 픽업 테이블 바로 앞에 기다릴수 있는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왕래를 해서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한평역점은 이정도가 끝일까요?? 아닙니다. 2층이 있습니다.

 


넓고 이쁜 2층넓고 이쁜 2층



2층은 1층과는 달리 상당히 넓습니다. 그리고 파티션인듯 파티선이 아닌것들이 여러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들도 여러 종류가 배치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맘에드는걸로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천장에 달려있는 등이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나오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런데 왠지 여기 종종 올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기 분위기도 익혀야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