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년 5월 12일 다이소 DAISO 둔촌동역점이 오픈한다.


 오늘은 다이소 천호 2호점에 가서 마우스를 구매 했습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300m 정도 거리에 있었는데 지금은 가장 가까운 지점이 7배 정도 멀어진 2km가 넘는 천호 2호점 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걸어서 다녀 왔을텐데 오늘은 따릉이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따릉이를 주차하고 집에 오는데 DAISO가 쓰여진 점퍼를 입은분을 보고 주위를 둘러봤더니 가까이에 간판이 있지 뭡니까 그래서 당장 가봤습니다. 

 


오픈준비오픈준비



 입구를 찾아서 가봤더니 입구가 막혀 있네요. 입구를 보니 한창 준비중이었습니다. 다이소 둔촌역점은 내일 그러니까 5월 12일 오픈을 합니다.

 동생이 부탁한 걸 깜박하고 사지 못해서 사려고 갔는데 내일 사야겠습니다. 그런데 오픈 당일에 사은품같은게 있지 않을까요? 기대를 살짝 해봅니다.^^

 


다이소 둔촌역점다이소 둔촌역점



 내일 오픈하는 DAISO 둔촌역점은 정말 찾기 쉽습니다. 5호선 둔촌역 3번출구로 나오자마자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바로 오른쪽 사진 처럼 간판이 보일겁니다. 아직 지도 등록은 안되어 있을테니까 그냥 둔촌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X 베너X 베너



그럼 내일 둔촌역 3번 출구 앞에는 이 X 베너가 서있을것 같습니다.





 예전보다 좀 멀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천호동 보다는 가까우니까 용서합니다. 이제 또 자주자주 애용을 해야겠습니다. 안그래도 동생 마우스가 이상해서 오늘 두개 사려고 했는데 무소음 마우스가 하나 뿐이어서 구매 못했는데 내일 가서 동생것도 사고 작은 화분도 하나 사야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