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운동 시작한지 벌써 7주차. 남은 45주도 새마을휘트니스 둔촌점에서 열심히!!


 새마을휘트니스 둔촌점에서 다시 운동을 시작한지 7주차가 되었네요. 4월 2일부터 시작을 했으니까 오늘로 44일 되었네요. 왜 4월 1일부터 하지 못했냐면요.. 정기휴일 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벌써 44일째라니 시간 빠르네요. 그래서 오늘은 6, 7주차 인바디 측정 결과를 비교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미 결과를 알고 있지만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왔올지 궁금합니다.

 


인바디 측정결과인바디 측정결과



 먼저 왼쪽이 지난주(6주차) 인바디 측정결과이고 오른쪽이 이번주(7주차) 측정결과 입니다. 지난주 보다 오히려 감소했습니다.
체성분분석에서 '체수분, 단백질, 무기질, 체지방' 그나마 체지방이 700g 이나 감소되서 다행입니다. 체중은 무려 900g 줄었네요. 아싸~~~ 근데 체지방 감소와 200g 차이가 나는데.. 설마 근육도 같이 감소...?? ㅠㅠ

 체중도 줄었지만 아직 빼야 할 지방이 많아서 과체중 입니다. 배만 볼록 나온 과체중... 빨리 뱃살과 이별을 해야 하는데 이넘의 뱃살 오지고 지리게 안가네요.. 그래도 비만진단 부분을 보니 체지방률(-0.7%)과 복부지방률(-0.02)이 감소를 했습니다. 이걸로 위안을 삼아야 겠습니다.

 6주 동안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7주차에 감소한 걸 보니 아쉽지만 계획 했던 운동 스케줄을 지키지 못했으니 당연한 결과죠. 주 4일은 반드시 운동을 하겠다고 계획을 세웠는데 지난주는 살짝 게을러져서 3일만 운동을 했거든요. 
 이번주는 계획대로 운동을 하고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인바디 측정을 해서 7주차 변화를 비교 해봐야 겠습니다.

이제 운동을 시작한지 7주차, 1년은 52주 이니까 아직 45주 남았습니다. 남은 45주동안 건강한 삶을 위해서 열심히 꾸준히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