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11번가의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왠지 배신감이 든다.


며칠전에 11번가로부터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관련 안내 사항' 이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서비스 종료에 따라 항목의 삭제도 있어서 약관에도 변경이 있네요. 11번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마일리지 사용에 관한 약관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나는 11번가에 마일리지가 얼마나 있나~~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중요 내용은 아래 4가지로 꼽겠네요.

1. 마일리지 사용 종료
2. 잔여 마일리지 삭제
3. 잔여 마일리지 노출 종료
4. 마일리지 환불 불가

종료시점이 4월 1일 이니까 3월 31일까지 보유하고 있는 모든 마일리지를 소진해야 한다는 말이네요. 하지만 지금 구매를 하면 마일리지를 줄텐데... 그냥 보유 마일리지는 날리란 소리로만 들리네요. 이번달은 11번가 쇼핑은 없는 달로 해야겠습니다. 뭐 최근엔 사용도 안하고 있긴 하지만요.



변경된 약관변경된 약관

변경된 약관변경된 약관



 위 이미지는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변경이 되는 약관 내용 입니다. 2조, 16조, 23조 에서 마일리지 관련된 항들이 삭제가 되면서 항의 순서에 변화가 있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없으니까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기업들이 고객들을 모으기 위해 선심성으로 남발하던 마일리지 서비스를 슬슬 종료를 하네요.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종종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종료가 된다니 왠지 씁쓸하네요. SK에서 종료를 시작했으니 다음은 어디서 종료를 할지 궁금해집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