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0303 토요일! 796회차 로또 lotto 주인공을 꿈꿨었다.


 지난주는 깜박하고 못사서 주인공에 도전을 못했는데 이번주는 잊지않고 로또를 샀습니다. 어제 강남에서 미팅이 있어서 가는 길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주는 주인공이 되려나?





잠실의 로또 명당??잠실의 로또 명당??



강남 방면으로 갈때 항상 버스에서 지하철로 환승하는 잠실역. 버스에서 내리면 지하철 8호선 출입구가 있긴 하지만 갑갑한 지하 보다는 지상으로 열심히 걸어서 2호선 출입구로 들어갑니다. 어제 lotto를 구입한 곳은 바로 여기. 지하철 2호선 출입구 바로 앞에 있는 판매처 입니다.
 금요일 오전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네요. 토요일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지하철 입구까지 막는 사태가 발생이 되곤 합니다.

 1등에 여러번 당첨이 되다보니까 앞에 숫자 부분만 색이 다르네요. 796회차 주인공을 꿈꾸면서 로또 구입을 했습니다. 사람이 없을 때 구매!!




lotto 구매 완료lotto 구매 완료



짜잔~~ 만원을 내고 만나는 동생에게 줄 한 게임 포함해서 5게임(5천원) 구매를 했습니다.

 


796회차 로또 당첨번호796회차 로또 당첨번호



아.. 당첨 번호가 나왔는데.. 동생에게 선물한 번호는 이미 안녕~~ 이네요. 미안하다 DW야... 저도 다를게 없네요. 주인공은 다음 기회로 미루어졌습니다. 근데 제가 주인공이 될 수는 있을까요?

암튼 이렇게 하루의 설레임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는 평온한 일요일을 보내는 일만 남았네요. 릴렉스~~ 이너피~~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