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우리동네 카페 라비커피 LA VIE, 둔촌역 카페

 울 동네에 많은 카페들이 생겨났습니다. 그중에 라비커피라는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아는 동생과 방문을 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방문해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아는 형님... 여긴 어째 남자들 하고만 가게 되네요.. 다음엔..반드시...



라비커피 La Vie coffee & gallay라비커피 La Vie coffee & gallay



라비카페는 집에서 100미터도 안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벽면에 금색 간판과 정육각형 간판이 달린 다음부터는 눈에 잘 띄더군요. 그리고 위치는 골목 모퉁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위치가 모퉁이라 두군데 통유리가 더 분위기를 살리는듯 합니다.

 




 실내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배치를 잘 하셔서 공간이 굉장히 넓게 느껴집니다.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아주 비밀스런 자리도 있지만 그 자리에는 어르신 두분이 창밖을 보시면서 차를 드시더군요. 비밀스런 자리는 다음에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라비커피는 원래 보드게임도 하고 반려동물도 출입이 가능한 카페였습니다. 지금도 보드게임은 빌려 주는데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은 모르겠네요.

보드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은 친구들과 방문해서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또 사진상으로 오른쪽에는 프로젝트를 통해 영상도 틀어줍니다. 좁지만 다양한 공간이 제공되고 있는 라비카페.

 


인테리어와 소품인테리어와 소품



 천장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천장. 그리고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는 이렇게 소품도 올려져 있네요. 사실 공주님 침대같은 테이블도 있는데 손님이 앉아 있어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 부분도 다음에.




음료음료



 음료는 라뗴와 고구마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저 고구마라떼는 몇년 전에 할리스에서 처음 먹어 봤습니다. 그때도 겨울이었는데 #고구마라떼 먹고 약간의 포만감을 느껴서 추위를 조금은 잊게 해줬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함께 간 동생도 한모금 먹어보더니 괜찮다고 와이프거 주문해서 들고 가더군요.

오른쪽 사진은 동생의 아이폰8로 찍은건데... 역시 주인이 찍은 사진과 차이가 많이 나네요. 저는 아이폰6 사용자라 기능을 몰라서 셔터만 눌렀는데 동생은 인물모드로 아주 잘 찍었네요. 부럽다 아이폰8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