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내 맘대로 정한 강남역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오늘은 저녁을 일찍 먹었는데 느끼해서 그런지 잔 음식이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지난 금요일 오전 미팅이 끝나고 동생과 먹었던 부대찌개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저녁은 온 식구가 중식을 먹었는데 오늘따라 유난히 느끼하네요. 그래서 부대찌개가 더 생각이 났나봅니다. 빨리 포스팅을 끝내고 사이다나 콜라 한모금 해야겠습니다.


이태리부대찌개이태리부대찌개



 오늘 포스팅의 장소는 지난 금요일에 방문한 '이태리 부대찌개  강남역점' 입니다. 여러분 잠깐만. 저 이태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Italy 아닙니다. 더이상 생각 마세요. ㅎㅎ 이태리는 한자어 입니다.



넓은 매장넓은 매장



오전 10시경에 시작한 미팅은 1시에 끝이 났습니다. 시간이 점심시간을 살짝 지난 시간이라 한적하고 너무나 좋네요. 사실 사진 프레임 오른쪽으로 손님이 있었는데 그분들의 초상권은 개뿔. 제가 움직이기 귀찮아서 제 뒷쪽은 찍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허리는 안돌아가게 빈 공간만 촬영을 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팁!맛있게 먹는 팁!



이태리부대찌개 / 전골을 맛있게 먹는 팁도 벽에 걸려있네요.

1. 냄비가 끓으면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2. 직원이 햄/소시지를 직접 잘라 드려요.
3. 밥그릇에 버터 1/2을 넣어주세요.
4. 밥그릇에 찌개/전골을 퍼담으세요
5. 건더기를 드시다가 라면을 넣어 드세요.
6. 마지막 숟가락까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1인 1메뉴 주문도 가능하고 잡곡밥과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 되는군요. 많이 먹는 사람들은 유리할 듯 합니다.
 


이태리부대전골이태리부대전골



사실 각각 메뉴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배가 고프고 빨리 먹기 위해서 메뉴를 통일 했습니다. 그래서 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햄이 엄청 큽니다. 그리고 저 아래에도 많은 햄들이 숨어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찌개와 전골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찌개에는 사리가 2종류 들어가는데 전골에는 4가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보글보글~보글보글~



 맛있게 먹는 팁에서 처럼 이태리부대전골이 끓고 직원분이 오셔서 햄과 소시지를 잘라 주고 가셨습니다. 직원분이 가시고 우리의 먹방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 전에 저는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동생은 이미 국자를 들고 냄비를 향해 출발을 했네요. 이 친구도 블로그를 하는 친구인데 센스가 고쟁이....ㅠ

 




 맛있게 먹는 팁을 다시 상기 시키면 버터를 1/2 넣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잡곡밥 위에 전골을 뜨고 그 위에 버터 1/2을 올렸습니다. 그리고는 야무지게 비볐습니다. 

 



잡곡밥 리필잡곡밥 리필




 기본으로 나오는 한그릇은 약간 부족한듯 해서 한번 리필을 했습니다. 리필은 셀프기 때문에 밥의 양은 스스로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정도 퍼서 많이 남은 이태리부대전골과 남은 버터 1/2를 함께 넣고 또 야무지게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영업시간영업시간



 남자 둘이 간거라 오랜시간동안 밥을 먹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밥 먹기 전에도 3시간 가량 둘이 미팅을 했기 때문에 밥은 정말 집중해서 먹을듯 합니다. 나오면서 보니 입구에 영업시간이 적혀 있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