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슬로카페 달팽이에서 Snoppa Kylin M 외 2개 개봉기를 찍었다.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정릉시장의 명소인 #슬로카페 달팽이에 다녀왔습니다. 개봉기를 찍어야 하는 제품이 3개가 있어서 어디가 좋을까 생각하다 오랜만에 잘생긴 누나도 보고 제품들 개봉기도 찍을겸 방문을 했습니다. 그 덕분에 오랫동안 주차되어 있던 쏘렝이도 운동을 하고 밥도 줬네요. 덤으로 저도 드라이브 하고요.^^

 


아이스초코 & 미생아이스초코 & 미생



 연락도 없이 불쑥 방문을 했더니 깜짝 놀라면서 누나가 만들어준 #아이스초코 입니다. 그런데 컵에 그려진 그림이 익숙하네요. 미생의 삽화가 그려저 있네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함께 출근하고 함께 퇴근하겠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Snoppa Kylin MSnoppa Kylin M



 개봉기를 찍은 제품중에 가장 기다렸던 #Gimbal 입니다. 이건 이미 받았어야 했는데 계속 미뤄지더니 5월 마지막 날에 아주 조용히 저에게 도착을 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DJI #오스모모바일2 대신 Kylin M을 선택한건 '액션캠, 스마트폰, 미러리스, DSLR' 까지 올릴수 있어서 선택을 했습니다. 한동안은 제가 가지고 있는 '캐논 60D + 탐론 28-70'을 올려서 사용을 할듯 합니다. 하지만 소니로 기변 하는게 목표이긴 합니다.^^

 개봉기 영상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Kylin M 말고 2개 더 있습니다. ㅎㅎ

 


비빔 쌀국수비빔 쌀국수



 개봉기를 찍으면서 잠시 누나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5건의 주문을 받고 8잔의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려니 무척 당황스럽더라고요. 하지만 #에어팟 덕분에 주문을 받은 다음에 누나와 통화를 하면서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해가 지고 저녁이 되서 누나가 만들어준 비빔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열무김치가 들어갔는데 이 열무김치가 봄나물 같은 식감이었습니다. 그리고 색에 비해 맵지도 않았습니다. 특히 놋그릇에 담아서 줬는데.. 완전 느낌 있고 맛도 있었습니다.

 


정릉천정릉천



 누나가 해준 비빔 쌀국수를 배부르게 먹고 바로 앞에 있는 정릉천을 보면서 잠시 멍~~ 때렸습니다. 얼마전에 온 비 때문인지 물도 맑고 어린 물고기들도 이리저리 헤엄쳐 다니더라고요. 그리고 동네 주민들의 산책. 정말 여유롭더군요. 동네에 이런 천이 있다는건 참 좋은것 같습니다. 현충일에는 집 근처 공원(올림픽공원)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어제 찍은 개봉기 영상들도 언능 편집해서 올려야겠네요. 안그러면 잊어버릴테니까요. ㅎㅎ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