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바르고 피부미남이 되어보자!!


 20대 후반 부터 30대 중반 까지 꾸준하게 했던 피부관리를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꽤 오랫동안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이게 예전만큼 실천이 안되네요... 전 도대체 언제부터 피부에 관심을 끊었을까요? 왜? 왜? 왜?

 그러다 뷰스타인 이웃님의 #맥클린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포스팅을 보고 관심을 가졌더니 한번 사용해 보라면서 한 병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Macklin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개봉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 볼륨 에센스 사용기는 텍스트로 할지 영상으로 할지 고민을 조금 해봐야겠습니다. ^^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가 들어있는 택배'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가 들어있는 택배



 뽁뽁이로 잘 포장을 한 다음 안전한 우체국 택배로 에센스를 보내주셨습니다. 저 뽁뽁이는 월요일에 대구로 보낼 조명 포장하는데 활용을 해야겠습니다. 전구가 깨지거나 하는 모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가면 좋은거니까요.^^

 




 택배 박스에서 꺼내고 보호를 하고 있던 뽁뽁이를 걷어 냈더니 고급스런 상자가 하나 나왔습니다. 빛을 받으면 색이 변하는 저 부분이 왠지 맘에 드네요. 뭔가 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의 기능성과 성분프리미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의 기능성과 성분



 이름이 길고 어려운 이 Essence는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네요.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딱!! 필요한 기능입니다. 거기에 건성이나 지성피부 어느 한쪽 type에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모든 피부 타입용 이네요. 사실 저는 건겅과 지성이 섞인 그런 피부타입은듯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모든 피부타입용이 딱! 맞다고 생각 합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사용법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사용법



 제품 용기 뒷면에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한 병을 바른다고 완전 바뀌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의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그런데 눈에 띄는 단어가 있습니다. '산소버블' 이건 뭘까요?? 완전 궁금하다요~~

 



 이렇게 이웃님이 보내준 Premium Peptide Volume Essence 개봉기를 간단하게 써봤습니다. 위에도 썻지만 이 한 병을 사용한다고 해서 오랫동안 방치했던 피부가 확!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변화가 있기를 바라면서 잘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도 이제 반나절이 지났네요. 남은 일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