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를 위한 에버노트

# 002 에버노트 가입하기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에버노트 초보 사용자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이 시리즈들을 하나씩 보고 따라 하신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에버노트와는 떨어져서 살 수 없게 될겁니다.


# 002 에버노트 가입하기


내 아이폰에 설치한 에버노트. 이제는 내 생활 속에서 마음껏 사용을 해야겠죠. 그럼 시작 합니다.


01 에버노트 실행 


에버노트 실행에버노트 실행



먼저 앱스토어를 통해 아이폰에 설치한 에버노트를 실행 합니다. 에버노트는 아이폰 바탕화면에 있을겁니다. 지금은 흰색 바탕에 초록색 코끼리로 변경이 되었으니까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02 계정 만들기


계정 만들기계정 만들기



에버노트를 실행하면 본인이 갖고 있는 이메일 계정을 아무거나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속'을 선택 하면 입력한 이메일 계정이 보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여기가 중요 합니다. 여기에 입력하는 비밀번호는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가 아니어도 됩니다. 이메일계정과 같은 비밀번호여도 괜찮지만 이왕이면 다르게 설정 하는걸 추천 합니다.


03 서비스 선택하기


서비스 선택서비스 선택



가입을 했으면 이제는 내가 이용할 서비스 등급을 설정하면 됩니다. 지금은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의 서비스가 있지만 예전에는 '플러스'라는 중간 단계의 서비스도 있었습니다.
방금 가입을 했고 에버노트에 아직 많은 정보들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베이직을 이용하셔도 무리가 없다고 봅니다. 조금더 자세한 사항은 위 이미지에서 서비스 제공내역을 보시기 바랍니다.


04 에버노트 시작과 환영 


환영과 시작환영과 시작



이용할 서비스도 선택이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어렵지 않고 재밌는 에버노트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 합니다. 노트를 만들어서 생각을 캡처하고 추억, 아이디어, 영감을 영구히 저장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