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를 위한 에버노트

#001 스마트폰(아이폰)에 에버노트 설치하기


아이폰에 #에버노트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미 알고 계시고 또 설치를 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아주 초보적인 내용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다른걸 물어보셔도 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001 아이폰에 에버노트 설치하기


하루의 90% 이상을 함께하는 스마트폰. 이 스마트폰으로 게임만을 하기에는 뭔가 아쉽죠. 아무런 생각도 없이 생활을 하는것 같지만 나에게도 가끔은 괜찮은듯한 생각이 떠오르는데 수첩과 펜을 찾는 도중에 날아가버리는 생각들.. 이 생각들을 까먹기 전에 저장을 할 수 있다면..


01 아이폰 App Store 실행

App store 실행App store 실행



아이폰에 다양한 앱들의 설치를 도와주는 앱스토어를 실행 합니다.



02 '에버노트' 검색하기


검색 화면에서 '에버노트' 검색검색 화면에서 '에버노트' 검색



앱스토어 검색창에서 '에버노트' 또는 'Evernote'를 검색한다.



03 에버노트 '받기' 또는 '설치'


설치하기설치하기



검색 결과를 통해 설치를 할 에버노트를 선택 했다면 '설치' 또는 '받기'를 선택해서 본인의 아이폰에 에버노트를 설치 합니다.


04 설치 확인 및 실행 


설치 확인설치 확인



설치가 완료 되면 본인의 아이폰 바탕화면에서 에버노트가 잘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 참! 현재 에버노트의 아이콘이 바뀌어서 이미지에서 처럼 초록색 바탕에 회색 코끼리가 아닌 흰색 바탕에 초록색 코끼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에 잘 설치가 되었다면 실행을 해서 '무료로 가입하기'를 선택한 다음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당신의 생각과 약속은 에버노트가 기억을 할겁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