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1월 셋째 주 엠카 1위후보 오마이걸.. 아쉽다...ㅠㅠ 엠카운트다운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엠카운트다운

All rights reserved DaN's





 요즘 엠카를 비롯해 음악방송에 Oh My Girl이 나와서 참 좋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어제는 목요일이라 엠카 하는 날이었습니다. 이번주 1위 후보에 지난주에 컴백한 '찾았다~~ 오마이걸'이 올랐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좋게 티비를 보고 포스팅을 합니다. 



1월 셋째 주 1위 후보1월 셋째 주 1위 후보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을 보다가 1위 후보를 알려주는 장면을 보고 무지 기뻤습니다. 1월 셋째 주 1위 후보에는 제가 좋아하는 유아와 승희가 있는 오마이걸과 6인조가 된 인피니트 였습니다. 오마이걸이 과연 이번주 1위를 할 수 있을까요? 결과는 잠시 미루고 이번주 컴백하는 팀을 보겠습니다.



컴백 군단컴백 군단



 이번주는 컴백은 지난주 방송에서 예고를 한 3명 이외에 장재인이 컴백 대열에 합류를 했습니다. 그럼 이번주 컴백 멤버를 한번 보겠습니다.

 프로듀스 101시즌1 할 때 부터 응원하고 투표를 했던 아이오아이 멤버 중 한명이었던 청하는 '롤러코스터'로, 이전 노래인 가시나로 탑을 찍었던 선미는 '히로인' 그리고 배우로도 성공을 거두고 있는 장우영은 '뚝', 마지막으로 장제인은 '버튼'이라는 노래로 이번주에 컴백을 했습니다. 다들 응원합니다~~


오마이걸오마이걸



언제 봐도 웃음이 나게하는 찾았다~~ Oh My Girl이 신곡인 '비밀정원'을 부르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컴백하고 여태까지 입었던 무대의상 중에 저는 이번 의상이 제일 맘에 드네요. 흰색 의상과 검은색 리본과 신발.. 아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7명의 모든 멤버들이 너무너무 귀엽고 이쁩니다. 물론 저는 유아가 짱! 입니다.

 


잠시 후잠시 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상승 시키는 장면. '잠시 후 공개됩니다.' 

누가 1위인지 이미 알고 있는데 모른척 하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까 손발이 오글거리네요. ㅎㅎㅎ



다음주 컴백다음주 컴백



 다음주에는 제가 좋아하는 여성 보컬 이해리가 있는 다비치가 컴백을 하네요. 그리고 이 팀은 컴백이라고 해야 할지 아니면 데뷔라고 해야 할지 살짝 헷갈리는 프로미스9 입니다. fromis 9은 '아이돌 학교'를 통해 선발된 팀이죠. 사실 아이돌 학교를 첫방부터 막방까지 다 봤지만 투표는 안했다는..이제 슬슬 시즌2 할 때가 된것 같은데...



1위는 인피니트1위는 인피니트



1월 셋째 주 엠카운트다운 1위는 인피니트가 였습니다. 내심 Oh My Girl이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하길 바랬는데 다음 기회로 미뤄야 겠네요. 그래도 오마이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