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1월 3주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른 오마이걸 '비밀정원' :: Music Bank(뮤뱅) 1위 후보 Oh My Girl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은 MBC 음악중심을 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저는 어제 KBS2에서 방송했던 뮤직뱅크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주 목요일과 금요일은 음악방송을 아주 즐겁게 봤습니다. '찾았다~~ 오마이걸'이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금요일 뮤뱅에서도 1위 후보에 올랐거든요. 뮤뱅 역시 함께 후보에 오른 팀은 실력파 보이그룹 인피니트. Music Bank에서는 Oh My Girl이 1위를 할 수 있을지 함께 보시죠.



뮤직뱅크 1위 후보곡뮤직뱅크 1위 후보곡



1월 3주 뮤뱅 1위 후보곡은 인피니트의 'Tell Me'와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입니다. 과연 1위는 어느 팀이??

사실 1위는 누가 했는지 알고 있지만 모른척하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손발이 오글오글... ㅎㅎㅎ



NextWeek 컴백NextWeek 컴백



 다음주 뮤직뱅크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보컬인 이해리가 있는 '다비치', 첫 방송부터 막방까지 열심히 시청했던 '아이돌 학교'의 프로미스 9(fromis 9)이 나오는데 이 팀을 컴백이라고 해야 할지, 데뷔라고 해야 할지 애매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남자보컬의 대를 잇는 '정세윤'이 컴백합니다. 저는 컴백 팀 중에서 다비치가 제일 기다려집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까 강민경양... 머리 길이가 짧아졌습니다.


오마이걸유아, 승희, 미미, 지호, 효정, 아린, 비니



 신곡인 '비밀정원'을 부르는 오마이걸 입니다. 이런 멤버 소개 이미지는 엠카보다는 뮤뱅이 더 좋네요. 그렇다면 오늘 방송하는 음악중심은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컴백 무대컴백 무대



 1월 3주에는 프듀(프로듀스)101과 I.O.I를 거쳐 솔로 데뷔도 성공적이었던 청하가 'Off Set'과 '롤러코스터' 투 트랙으로, 그리고 가시나로 인기몰이를 했던 선미는 '주인공'으로, 짐승돌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장우영은 '뚝'으로 마지막으로 밴드인 더 이스트 라이트는 '우리 둘이', 'real man'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the Unitthe Unit



 어제 방송에서는 KBS2 에서 방송하고 있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인 더 유닛(the Unit)에 출연중인 훈남쓰가 출연을 했습니다. 훈남쓰는 지난주에 신곡 미션에서 1등을 했습니다. 'All Day'라는 곡으로 1등을 해서 부상으로 뮤비도 찍었습니다.



이번주 the Unit는 여자 아이돌의 신곡 미션을 방송 하겠네요. 여자 아이돌은 어떤 팀이 1위를 할지 궁금합니다.



1월 3주 뮤뱅 1위1월 3주 뮤뱅 1위



 뮤직뱅크의 1위도 엠카운트다운과 마찬가지로 인피니트의 'Tell Me'가 차지했습니다. 뮤뱅 1위는 오마이걸이 하기를 바랬는데 아쉽네요. 


 그런데 이번주 음악방송은 이 두팀이 계속 순위 경쟁을 할것 같네요. 오늘 음악중심과 내일 인기가요도 Oh My Girl과 인피니트가 1위 후보인지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두 방송중에 하나라도 오마이걸이 1위를 할 수 있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