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이번에는 또 뭐가 오는걸까??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저는 2016년 하반기 부터 크라우드펀딩에 빠져서 참 다양한 제품에 펀딩을 했었습니다. 원래 예정대로라면 이미 모든 제품을 받았어야 하지만 참여한 제품의 30%도 받지 못하고 받아야 할 제품이 9개나 남아있네요. 언제쯤 다 받을수 있을런지.. 아직 다 받지도 못했는데 며칠전에 또 하나 펀딩에 참여를... 언젠가는 다 받을 수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이렇게 받을 물건들이 많아서 기억도 못하고 있는데 며칠전에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어떤 제품에 대한 배송번호인데.. 그 제품이 뭔지 써있지 않네요. 받을때 까지 궁금증에 시달리란 의미인듯 합니다. 정말 뭐가 오는걸까? 너무도 궁금하네요.


누구냐? 넌?누구냐? 넌?




11월 28일 온 메일 입니다. 배송정보와 트레킹 넘버만 있습니다. 내용물이 뭔지 언급이라도 해주면 좋을 텐데 그런것 따위 1도 없습니다. 양형들은 이런 세심함이 부족한것 같아요. 한국이었음 온 사방팔방에 내용물이 뭔지 써 있을텐데요.

출발지를 보니 미쿡 같네요. 미쿡에 사무실이 잇는 업체가 어디일까? 참여한 크라우드 펀딩을 봤는데 대부분 미쿡 업체가 많네요. 그래서 메일 본문에 적혀있는 트레킹 넘버로 배송조회를 해봤더니 아무런 정보가 없더군요. 그래서 잘못된 정보인가 하고 메일을 닫았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어제(12월 3일) 혹시나 하고 조회를 해보니 배송정보가 나타났습니다. 그동안 많이 이동을 했네요. LA에서 출발을 해서 목적지를 향해 오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 오고 있는게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받아서 궁금증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이번주내에는 오겠죠? 도착하면 개봉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