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한 맥도날드 X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2017년 12월 1일은 전국의 맥도날드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한 한정판 인형 5종을 판매하는 날 이었습니다. 며칠 전부터 이 이벤트를 알고 있었고 또 주변에 좀 알렸습니다. 전국 각 매장당 50명 한정판매인데 저는 당일 오전에 건강검진이 있어서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12번째로 겟 했습니다. 어찌나 뿌듯하던지.^^



맥도날드 강동구청점맥도날드 강동구청점




오전 8:30분 부터 시작된 건강검진. 다 마치고 집에 오니 12시쯤 되더군요. 저는 일찍 끝났는데 엄마마마님의 부인과 검사가 제법 오래 걸리더라구요. 집에 와서 잠시 쉬었다가 2:20분쯤 집에서 가까운 맥도날드 강동구청점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이 방향은 잘 다니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주변 구경도 하면서 걸어 갔습니다. 도착을 하니 행사 시작 20분 전인 2:40분. 밖에서 보니까 매장 안에 사람들이 있긴 했지만 이 사람들이 다 구매자라고 해도 저도 구매가 가능할거라 생각이 되어서 안심을 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생각보다 짧은 줄생각보다 짧은 줄



안심하고 매장안으로 들어온 저는 더 안심을 했습니다.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게 1시쯤 맥도날드 강동구청점에 도착을 해서 자리에 앉아서 책을 보다가 2:30분쯤 줄을 서는거였는데 매장안에 앉아 계신 분들은 그냥 계신 분들이더라구요. 다행히 카카오프렌즈 인형 구매 줄은 길지 않았습니다. 망설임 없이 줄을 서서 기다렸지요. 점점 시간이 다가오자 직원분들도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원활한 회전을 위해 미리미리 포장을 시작하더라구요. 그 덕분에 결제를 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빅맥 세트와 카카오프렌즈 인형 5종을 받아서 집으로 돌아 올 수 있었습니다.



인증샷 남기는 구매자인증샷 남기는 구매자



저보다 빨리 줄을 선 구매고객이 테이블에 앉아서 구매 인증샷을 찍고 있습니다. 상당히 기쁜 얼굴이었습니다. 저도 인증샷을 찍고 싶었으나.. 부끄러움에 포기를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카카오프렌즈 5종카카오프렌즈 5종


뿌듯뿌듯뿌듯뿌듯



집에 오자마자 인형들을 꺼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닐을 뜯고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이기 때문에 그대로 찍기만 했습니다. 사실은 지금도 뜯고싶은 욕망이…


이렇게 인형을 한줄로 세워놓고 사진을 찍으니까 완전 뿌듯하네요. 조카에게 주기 전까진 이렇게 보고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근데 이거 볼때마다 이쁩니다. 격하게 제가 갖고싶네요. ㅎㅎ



크기크기



인형의 크기는 그란데 사이즈 텀블러보다 조금 작습니다. 그런데 이 크기가 아이들 기준에는 좋은 크기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물론 성인 기준으로는 턱없이 작은 크기지만요. 33개월 된 조카에게는 안고 다니기 참 좋은 크기라고 생각이 됩니다.




12월 2일 발매12월 2일 발매


12월 7일 발매12월 7일 발매



12월 1일에는 5종을 한번에 구매 하는 한정 이벤트였고 다음 날인 12월 2일 오전 11시 부터 '라이언, 튜브, 프로도'의 개별 판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12월 7일 오전 11시 부터는 '어피치, 뮤지' 가 판매됩니다. 5개를 다 모으려면 오랜 기다림이 필요하고 돈도 드네요. ㅎㅎ
줄 서서 한방에 구매한걸 잘 했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구매는 인형만도 구매가 가능하고 버거 세트와 함께 구매를 하면 할인이 됩니다.

인형만 구매를 하면 개당 11,000 원. 버거세트와 함께 구매를 하면 인형을 6,900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는 크리스마스 전에 조카에게 이 인형들을 주는 일만 남았네요.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