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엘라고 애플워치 스탠드 3년만에 쓴다. elago W3 stand for Apple Watch


 오늘은 묵은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쓸라고 사진을 찍은게 작년도 아닌 2016년 12월 31일 새벽이네요. 햇수로 벌써 3년이 된 아이템이네요. 이 아이템은 #애플워치 거치대인데.. 아직 apple watch 도 못했네요.. 분발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이 소재로 포스팅을 하고 조만간 손목에 차고 있는 애플워치도 포스팅을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2016.12월에 온 택배2016.12월에 온 택배



 2016년 12월 어느 날 주문했던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사실 안에 들어있는 제품은 그렇게 큰게 아닌데 한개가 아닌 두개를 주문해서 큰 봉투에 왔네요.
 송장에는 '2016.12.12' 라고 적혀있네요. 구입 품목은 애플워치 스탠드, 구입처는 펀샵. 하지만 이 제품을 사고 후에 알게된 사실... 2마트 안에 있는 전기마트가 조금 더 싸다는거...ㅠㅠ 암튼 그렇습니다.

 


제품과 쿠폰제품과 쿠폰



 검은색 봉투에서 W3 Stand를 꺼냈습니다. 그랬더니 작은 박스와 함께 15% 할인 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사용이 안되고 엘라고 온라인 샵에서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지금은 저 쿠폰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는건 함정입니다.


 


제품상자제품상자



 실물을 꺼내기 전에 상자를 이리저리 둘러봤습니다. 특별하게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상자 겉에 보이는 이미지만 봐도 사용법은 알수 있습니다.

 


W3 StandW3 Stand



스탠드를 꺼냈습니다. 구성품은 애플워치를 거치 할 수 있는 W3와 충전기 케이블을 정리 할 수 있는 양면 벨크로가 들어 있습니다. 워치를 거치하면 마치 모니터 처럼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밑 부분은 긴 충전 케이블을 수납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워치 충전기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충전 케이블 끼우기충전 케이블 끼우기



W3 Stand를 정면에서 보면 위 사진과 같은 형태 입니다. 저 세로로 긴 부분에 충전 케이블의 USB 부분을 넣어서 뒤로 쭈~~욱~~ 빼서 동그란 충전부가 홈에 고정이되게 하면 됩니다. 그럼 제일 오른쪽 사진 처럼 공간이 채워집니다.


 


케이블 정리케이블 정리



충전부를 홈에 잘 고정을 했다면 이제는 쭈~~ 욱~~ 당긴 긴 케이블을 정리 할 시간 입니다. 최초에 워치를 구매하면 들어있는 케이블의 길이는 제법 깁니다. 저 처럼 노트북 바로 옆에 놓고 사용을 하려면 긴 선은 거추장 스럽죠. 그래서 동봉된 양면 벨크로로 선을 말아서 정리하시면 됩니다. 돌돌 말아서 벨크로로 정리를 한 다음에 밑 부분 공간에 수납을 하면 깔끔~~

 


스탠드와 애플워치스탠드와 애플워치



케이블 정리까지 끝낸 다음에 충전을 시작 했습니다.  워치의 초록색 글씨가 완전 오래전 컴퓨터를 생각나게 합니다. 정면에서 3.5" 플로피 디스켓을 꼽아야 켜질듯한 느낌.

충전을 시작한 시간이 2016년 12월 31일 새벽 3:47분이네요. 원래는 워치 나이키 에디션부터 포스팅을 했어야 했는데 어찌하다 순서가 바뀌었네요. 그건 조만간 포스팅을 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여기서 끝내야 겠습니다.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