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키덜트의 워너비 일렉트로마트가 이마트 자양점에 오픈했다. 조만간 Electro Mart에 가봐야겠다.


 이 포스팅을 하는 오늘이 월요일 이니까 이미 오픈을 했겠네요. 어디냐고요? 바로 #일렉트로마트 입니다. 위치는 건대 스타씨티에 있는 #이마트 이구요. 지난 수요일에 건대에 일이 있어서 이마트 자양점에 주차를 하고 일을 보고 피자를 사서 나오는데 원래 있던 가전매장이 왠지 낯익은 모습으로 바뀌어 있어서 가까이 가봤더니 '가전매장 -> 일렉트로마트'로 바뀌고 있었습니다.
이제 정식으로 오픈도 했을테니 조만간 시간을 내서 구경 가봐야겠습니다.

 


일렉트로마트 오픈일렉트로마트 오픈



 예전 가전매장 입구 앞에 설치된 안내문 입니다. 4월 20일 일렉트로마트 오픈으로 인한 가전매장 임시철수. 이마트 자양점에 Electro Mart가 생기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의 Electro Mart가 되었습니다. 은근 기쁘네요. ㅎㅎ

 


노란색 글씨와 파란색 번개노란색 글씨와 파란색 번개



내부는 어떻게 꾸며져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키네요. 이런 스타일의 방식은 예전에 애플에서 많이 했었죠. 신제품이나 새로운 모델 출시 전날은 내부가 보이지 않게 다 가렸었는데.. 일렉트로마트도 그렇게 하네요. 조만간 갈건데 함께 가실분 계신가요?? 함께 가요~~

월요일 입니다. 모두 힘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