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매빅에어 워크숍으로 매빅프로와 비교가 충분히 되었다.


 오늘은 '어린이 날' 이었습니다. 이날 저는 홍대에 위치한 #DJI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매빅에어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지금 갖고 있는건 매빅프로지만 어플은 같은걸 사용하고 있어서 어떤 부분이 다른지도 궁금하고 기능이 어떤지도 궁금했는데 오늘 워크숍 참여하고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 확인이벤트 참여 확인



 이번 매빅에어 워크숍은 이틀전인 3일에 알게 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청을 했는데 운이 좋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유익한 시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JI 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DJI 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작년에는 그래도 몇번 왔던 곳인데 올해는 처음 방문을 하네요. 그다지 바뀐게 없네요. 여기가 바로 홍대 DJI 스토어 입니다. 홍대역 8번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100미터정도 떨어져 있거든요.^^



매빅에어 워크숍매빅에어 워크숍



 시간 계산 다 하고 조금 일찍 집을 나섰는데 5분정도 늦었네요. 이미 열정적으로 설명을 해주시는 직원분!! 늦어서 죄송했습니다.^^;;

 


Air vs ProAir vs Pro



 친절하게 제가 궁금해 했던 부분을 이런 표를 만들어서 비교를 해주셨습니다. 이 표 덕분에 궁금증은 95% 이상 해결이 되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스펙상으로는 Mavic Pro 보다는 Air가 더 좋네요. 살짝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있는 매빅프로를 더 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1년 넘게 함께 했거든요.





비행시연비행시연



기체가 그리 크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 비행도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제스쳐 모드도 실행을 해봤고 'ASAP' 모드인가 그것도 해봤습니다. 잘 되더라고요. 이 부분에서 완전 넘어갈뻔 했습니다. 그래도 잘 참아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매빅에어 참 매력적인 기체입니다.
주위에 드론을 구매 할 의사가 있는 지인이 있다면 이 녀석을 추천 할 겁니다.

 


AS 운영AS 운영



마지막은 AS 운영 안내 입니다. 그래도 전화번호는 있습니다. 운이 따르는 분들은 연결이 될 수도...^^;;

저는 내일 온라인 AS 신청 도전을 해볼겁니다. 그럼 즐거운 일요일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