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할리스의 봄맞이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를 마셔보다. 달다~~


 지난 화요일에는 지인분의 도움 요청이 있어서 천호동에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라 산보하듯이 걸어서 다녀왔네요. ㅎㅎ
천호동에 다녀 온 이유는 지인분이 "지인의 드론에 문제가 있어서 좀 봐주지 않겠냐?" 하는 부탁이 있었거든요. 
 다행히 그분의 드론은 제가 갖고있는 #DJI #Mavic Pro로 같은 기종이라 문제의 해결을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인터넷의 문제로 시간이 걸린건 함정입니다. ㅎㅎ



할리스 천호로데오점할리스 천호로데오점



 중고로 드론을 구매하시고 한번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셨고 기체 추락으로 기체만 중국 본사로 A/S 까지 다녀와서 콘트롤러랑 연결도 안되는 상황이라 먼저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빠른 인터넷이 필요해서 만난 곳 근처의 카페인 할리스 천호로데오점으로 이동 했습니다.

 그런데 품격있게 차려입은 여성분이 자리에 앉아서 음료를 마시고있네요. 얼핏 봐도 저보다 키는 큰 여성이네요. 그런데 이거 참 잘 설정하지 않았나요?? ^^

 


할리치노할리치노



 커피를 이미 한 잔 마셨기 때문에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고르다가 앉은 자리 벽면에 걸려있는 포스터에 있는 음료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포스터에는 '딸기 + 초코파이', '딸기 + 바나나파이' 두 종류가 있었는데 단걸 좋아하는 저는 '딸기 + 초코파이' 할리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엄청 달았습니다. ㅎㅎ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



 드디어 주문한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가 나왔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스타벅스의 자바칩 프라프치노와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마시면 달라집니다.


휘핑과 그 위에 알록달록 토핑이 올라가 있고 저 검은색의 음료는 초코파이를 분쇄해서 음료에 섞인겁니다. 거기에 딸기가 물론 냉동이겠지만 그래도 섞여있어서 냉동티는 거의 안납니다. 

이 음료의 

장점은 엄청 달다. 단거 좋아하는(저) 분들에게는 딱 좋은 디저트가 될듯하고요.
단점은 엄청 달다. 열양이 높다. 분쇄된 초코파이가 이 사이에 낀다.

입니다. 마신 다음에 화장실에서 가글을 하거나 양치를 하셔야 큰 웃음 선사를 안합니다.^^

이 음료의 선택은 본인들의 몫이니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경험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며칠전에 마셨으니까 내년에 다시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