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월에 알리에서 주문한 에어팟 AirPods 실리콘 케이스가 도착했지만 오배송이다. 이런...


 2월 18일에 알리에서 #AirPods #실리콘케이스 3개를 주문 했습니다. 그때 주문한 실리콘케이스는 오랜시간이 지난 월요일인 4월 9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책상위에 놓여 있더군요. 그래도 중간에 사라지지 않고 도착한게 고맙기만 하네요.

 


도착한 소포도착한 소포



  지난 월요일은 친구의 요청으로 친구의 모교 홍보영상 촬영을 하는데 드론 촬영을 도와주고 집에 왔더니 이게 책상에 올려져 있더군요. 택배로 올게 두개인데 둘중에 어떤게 온걸까요??

 


3개의 실리콘케이스3개의 실리콘케이스



 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확인해 봤는데 에어팟 케이스네요. 그런데 제가 주문한 수량은 맞는데 색상은 잘못왔네요. 저는 '그린, 네이비, 핑크' 3개를 주문했는데 도착한건 핑크만 3개. 아놔.. 이런....오배송...

 이 부분은 판매자에게 문의를 했는데.. 미안하다 다음에 또 주문을 하면 많은 할인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네요. 하지만 이미 맘 상했는데 또 주문을 할까요?


 


개봉개봉



 작은 상자에서 주문한 실케를 꺼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포장은 제법 괜찮았습니다. 실케가 눌려서 모양이 변형이 되지 않게 안쪽에 보호재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도 있네요. 괜츈한데요.^^



AirPods & 실케AirPods & 실케



 에어팟을 구매하고 실케가 도착 할 때 까지 원래 있었던 보호필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보호필름안에 먼지가 붙어 있는거 보이시죠. ^^;;



에어팟 닦고 case에 넣기에어팟 닦고 case에 넣기



 원래 씌워져 있던 보호필름을 제거 했더니 먼지가 너무 많아서 알콜솜으로 깨끗하게 닦은 다음에 핑크색 실케에 넣었습니다. 원래는 색을 고를 수 있었는데..선택권이 없어서 핑크로...ㅠㅠ

 


짜잔~~짜잔~~



 실케에 에어팟을 넣었습니다. 중국산이지만 나름 잘 맞네요. 재질이 실리콘이라서 약간의 방수도 될 것 같네요.그리고 생각보다 질감도 좋습니다. 냄새도 없고 실리콘을 만질때 손에 묻어나는 그런 가루도 없네요. 주문한 색상대로만 왔다면 정말 좋았을텐데...ㅠㅠ

 


마그네틱마그네틱



 집에서 놀고있던 마그네틱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기 위해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핀을 꼽아 봤는데 방해 없이 잘 맞네요. 그럼 사용을 안 할 이유는 없죠. 이대로 꼽아 놓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먼지도 들어가지 않겠네요. 좋다~~

 


케이블 연결케이블 연결



 마그네틱이 잘 작동이 되는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다행히도 케이스의 방해는 없네요. 충전은 잘 되네요. 그런데 이 케이블을 사용하게 되면... 라이트닝 케이블을 두개 갖고 다녀야 하네요.. 조금더 좋은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래도 당분간은 집에서만 충전을 하는걸로~~
 아래는 마그네틱이 잘 붙는지 확인하는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