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뒷자리 안전벨트도 만드시 메자. 치사율과 사망확률은 낮출 수 있다.


 어제 이어서 오늘도 지난주에 방송한 SBS #맨인블랙박스 방송 내용중 도움이 될 내용이 있어서 또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는 교통수신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정보 보다는 경고성이 강한 안전벨트 착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러분도 이 포스팅을 보시면 동승자의 안전벨트 착용에 한번 더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은 어제 했던 교통수신호랑 같은 날에 방송을 했던 내용입니다. 이번에는 뒷 좌석 안전벨트 착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실 저는 운전을 해서 뒷자리에 앉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차에 타면 안전벨트를 착용하는게 습관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어쩌다 뒷자리에 앉게 되면 이상하게 그냥 안게 되더라고요. 앞자리보다 뒷자리가 안전벨트를 메는게 불편한가? 어렵나?

 하지만 이 방송을 보고 앞으로는 불편해도, 어려워도 뒷자리에 앉으면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왜 그런지 그 이유는 위 이미지를 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른거 다 떠나서 수치가 너무 높지 않나요??

 오늘은 주말이라 식구들과 먼 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음식점으로 외식을 하고왔는데 뒷자리에 앉으신 부모님께 안전벨트 메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메시는걸 보고 출발을 했더니 맘이 편하더라고요.

 저도 이제 뒷자리에 앉게되면 불편하고 어려워도 꼭!! 안전벨트를 멜겁니다. 여러분도 함께 해요.^^

비오는 토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SBS 맨인블랙박스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