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4.0.44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된 iOS 버전의 네이버 블로그(Naver Blog) 앱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은 잠시 평동에 N사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blog를 한다면 이 초록창을 버릴수가 없답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12월 14일 iOS 버전의 네이버 블로그 앱이 4.0.44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일주일 전에 있었던 버전 4.0.41 업데이트 보다 3단계 건너 뛴 4.0.44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update의 내용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updateupdate



14일 오후에 아이폰 앱스토어를 보다가 업데이트가 있는걸 확인 했습니다. 이번 릴리즈 내용은 '블로그 댓글의 개선'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사실 이전 버전에서 많은 UX 부분이 바뀌고 불편한 부분이있었는데 그 부분이 고쳐졌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릴리즈 내용릴리즈 내용



릴리즈 내용을 버전 기록을 통해 살펴봤습니다. 이미 이야기 했던 댓글 개선 이외에 통계도 개편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 두가지가 어떻게 개선이 되었는지 무척 궁금합니다. 이 포스팅을 하고 개선된 부분을 살펴봐야겠습니다.
하지만 비교 포스팅은 올릴수 있을지 장담을 못하겠네요. 너무 섣부르게 버전업을 해서 4.0.41의 댓글과 통계에 대한 캡처가 없거든요. 저는 이전버전 UX를 기억하는데 표현 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금요일 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고 날은 춥지만 불금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