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고속충전이 가능하고 튼튼한 라이트닝 케이블 구매 :: NOSE Work(노즈워크) TITAN Cable(타이탄 케이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아이폰 3GS 이후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6까지 사용을 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건 충전 입니다. 아이폰은 배터리 교체 방식이 아니라 충전케이블은 필수죠. 그런데 언제 부턴가 애플의 정품 cable이 약해지더니 사용중에 피복이 벗져지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튼튼한 제품을 찾다보면 피복이 너무나 두꺼워서 수납이나 휴대가 참으로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고속충전이 되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소개하겠습니다.




도착한 제품도착한 제품



제품은 지난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2건의 미팅이 있어서 외출을해야했는데 다행히 외출 전에 받아서 가지고 외출을 했습니다.
1차 미팅을 마치고 다음 미팅까지 시간이 생겨서 그 자리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cable라는 내용물에 비해서 상당히 큰 봉투에 담겨서 왔습니다. 은근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번 개봉은 집에서 했는데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하니 새롭기도 하네요.


타이탄 케이블타이탄 케이블



봉투에서 타이탄 케이블이 들어있는 상자를 꺼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상자는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상자에 프린트된 제품 이미지의 노즈워크의 로고와 상자 옆면의 'super storing & quality'가 눈에 들어오네요. 얼마나 강할까요??



특징특징



Titan cable의 특징은 '데이타 싱크, 퀄컴 퀵 차지 기술을 지원하여 고속충전(해당기능 지원 제품에 한해), 알루미늄 재질의 고급스런 마감과 TPE & 징크 플레이팅 메탈 재질의 이중구조 케이블로 쉽게 꼬이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 반려견이 물어도 손상되지 않음' 이라고 제품상자 뒷면에 씌여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애플의 라이트닝 8핀 이라서 마이크로 5핀, USB Type-C와 호환은 불가 하고 커넥터 분리시에 헤드를 잡고 분리를 하라고 합니다. 이는 단선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어느 제품을 사용하던지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이죠.



스토어팜 캡처스토어팜 캡처




노즈워크 스토어팜 바로가기



알루미늄 재질의 외관 & 라이트닝알루미늄 재질의 외관 & 라이트닝



제품을 꺼냈습니다. 역시 특징에서 본 것 처럼 외관은 메탈 입니다. 하지만 TPE & 징크 플레이팅 메탈 재질의 이중구조 케이블이라 잘 말려있네요. 이정도면 금속이라 수납하기가 어려울거라는 편견을 충분히 바꿔줄만 합니다. 움직임도 부르럽고 돌돌돌 잘 말립니다.

또 이런 외피면 정말로 반려견이 문다고 해도 찌그러짐은 있어도 내부의 피복은 피해가 없어서 충전에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한 손으로 아이폰 6를 들고 다른 한 손으로 타이탄 케이블을 감아보려고 했는데 역시 한 손으로는 힘이 들더군요. 그래도 한 손으로 이정도로 감기는걸 보니 양손으로 감으면 더 잘 감길거라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정품 케이블과 노즈워크의 라이트닝 케이블인 TITAN Cable 비교와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