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힘들었던 건강검진과 신났던 맥도날드 X 카카오프렌즈 5종인형 득템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2017년 12월의 첫 날인 오늘은 참으로 바쁜 날 이었습니다. 2년만에 건강검진도 받았고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마련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송년회 스타트를 했습니다. 오늘은 예전에 함께 웨이크보드를 타던 동호회 사람들!!



건강검진 @한양대병원건강검진 @한양대병원



부모님을 모시고 아침부터 한양대병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도 몇가지 검사가 있어서 함께 했지요. 건강검진의 하이라이트 뭐니뭐니해도 바로 #내시경. 저는 이번에도 수면이 아닌 일반 내시경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번에 했을 때 보다 오늘이 더 잘 참은것 같더라구요. 예상보다도 일찍 끝났거든요. 내시경은 일반이든 수면이든 힘이 듭니다. 특히 이번 검진에서 앞에 하신 분이 지연이 되면서 목 마취가 슬슬 풀릴때 하게 되어서 더 힘들긴 했습니다. 지금도 침을 삼키면 목이 아프긴 합니다. 내일이면 괜찮아 지겠죠.

정확한 내시경 결과는 나와봐야 알겠지만 오늘 들은 이야기는 '위염이 있으시네요.' 였습니다. 이 위염은 어떻게 고치는게 좋을까요?? 은근 신경이 쓰이네요.



맥도날드 X 카카오프렌즈맥도날드 X 카카오프렌즈



두구두구~~~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맥도날드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5종 세트 한번에 득템하기 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12월 1일 오후 3시 부터 전국의 각 매장당 50명 한정판매였습니다. 구매한 이유는 33개월 된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 위해서 였습니다. 요즘 인형에 부쩍 심을 보이더라구요.

건강검진을 받고 집에 와서 가볍게 밥을 삶아서 먹은 다음 부족한 수면을 위해 잠시 눈을 붙이고 일어나서 가까운 맥도날드에 도착을 하니 이벤트 시작 20분 전인 2:40분 이었습니다. 이미 줄은 대형을 갖추고 있더군요. 늦은줄 알았는데 줄을 서보니 12번째!! 럭키~~

여유있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책도 읽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으면서 있었습니다. 오후 3시가 되자 판매가 시작이 되었고 12번째로 득템한 저는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했다는거에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각 매장마다 50명 한정으로 판매하는 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내가 구매를 하다니.' 암튼 이걸로 올해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은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ㅎㅎㅎ




이제 크리스마스가 24일 남았습니다. 이제는 조카가 오기만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얼마나 좋아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불금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기도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