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7년 12월 1일 마무리는 푸짐한 야식과 함께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2017년 12월 1일은 참으로 많은 포스팅거리가 생겼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한양대병원에서 건강검진도 받았고 33개월 짜리 조카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맥도날드 X 카카오프렌즈 인형)도 마련을 했고 함께 #웨이크보드 타던 동호회 형, 동생들도 만났습니다.



이 모든 일이 하루에 일어난 일입니다. 12월 1일의 마무리는 11월 마지막 날 먹지 못했던 야식을 먹는 걸로 마무리 했습니다. 사실 야식이 별건 아닌데 건강검진 전날 많은 분들이 톡방에 음식 사진을 많이 올려 주셔서 힘들고 슬펐거든요. 그래서 웨이크보드 동호회 형, 동생들과 송년회를 하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야식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푸짐한 야식푸짐한 야식



야식 3종은 며칠전에 엄마마마님이 사오신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과 조카 선물을 마련하면서 구입한 맥도날드 빅맥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 입니다. 사실  다 먹으려고 했는데 동호회 형, 동생들을 만나서 2017년 첫 번째 송년회를 하고 들어와 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남겼고 햄버거 반쪽과 커피는 다 먹었네요.

건강검진 때문에 금식했던걸 송년회와 야식으로 모두 날렸습니다. 얼마나 부듯했던지.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왜냐하면 어제 먹다가 남은 아이스크림 먹을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