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타벅스 핑크색 '티바나 마그넷 코스터'가 갖고싶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커피는 아닌데 음료가 먹고 싶어서 밥을 먹고 자주 가는 집 근처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엄마마마님이 괜찮아 하시는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를 주문을 했더니 별다방 바리스타분이 이벤트를 알려주시네요. 그래서 그 이벤트에 동참을 했습니다. 그 이벤트는 바로바로~~




얼 그레이 티 초콜릿 &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얼 그레이 티 초콜릿 &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그래서 엄마마마님을 위한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를 구매하고 동생을 위해 '얼 그레이 티 초콜릿'도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한 잔은 다른걸로 주문을 하려고 했었는데 '마그넷 코스터' 증정 이벤트 때문에 메뉴 급 선회!!



티바나 마그넷 코스터티바나 마그넷 코스터


행사 음료 두 잔을 주문하고 받은 '티바나 마그넷 코스터' 입니다. 노란색이 봄봄 하네요.^^

코스터는 컵 받침으로만 사용하는데 거기에 자석을 넣어서 냉장고나 다른 금속에 붙을 수 있게 만들어서 활용도를 높인거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집에 와서 이 이벤트가 어떤 내용인지 스타벅스 홈페이지(http://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이렇다고 하네요. 어제 부터 event 시작이었네요. 조금 있다가 강남 나가는데 또 도전을 해볼까요?? ㅎㅎ



코스터 색상코스터 색상


어랏!! 코스터 색상이 3가지네요. 알았다면 핑크를 어필해봤을텐데. 아쉽습니다.
이렇게 되면 또 욕망이 꿈틀거리는데요. 노란색을 받았으니 두 개만 더 받으면 세트 완성!!
가장 갖고 싶은건 역시 핑크네요. 남자는 핑크!! 


event 주의사항event 주의사항



이번 event 주의사항이네요.
해당음료 2잔 구매 시 1개 증정.(4개 구매 시 2개 증정) 그럼 짝수로 구매를 하면 홀수로 받게 되는거군요. ㅎㅎㅎ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고 소진시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어디 매장이 가장 많을까요?? 이건 조금 있으면 다가 올 다이어리 이벤트와도 비슷하네요. 그러고 보니까 다이어리 이벤트도 슬슬 준비를 해야겠는데요.
무료음료 쿠폰으로 구매를 하는건 제외, 색상은 랜덤지급에 교환 불가 입니다. 이 부분이 아쉽네요.

처음에 핑크색을 받았음 미련 없었을 텐데 노란색을 받고 내용을 확인해 보니까 핑크색이 갖고 싶네요. 아무래도 조만간 도전을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주문 하면서 핑크만 없다고 슬쩍 흘려봐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