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갤럭시 10주년! 2019 Galaxy Fan Party. 참가신청 완료. ZICO의 총괄 디렉팅 올해도 가고싶다.



작년에 블로그 이웃인 @남박사 님의 초대로 다녀왔던 #Galaxy Fan Party가 올해도 개최 된다고 해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갤럭시 10주년이라 볼거리가 더 풍성할 것 같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팬파티의 총괄 디렉터가#ZICO 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꼭 가고 싶네요.


2019 Galaxy Fan Party 참가신청2019 Galaxy Fan Party 참가신청



2019 Galaxy Fan Party 참가신청 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ZICO가 멋지게 서 있는 사진이 보입니다. 그리고 'next'를 클릭하면 2019 Galaxy Fan Party에 대한 전반적인 일정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잘 읽어 보시고 'next'를 클릭 하세요^^



참가신청서 작성참가신청서 작성



이제 참가신청서 작성을 하면 됩니다. 신청서에는 본인의 인적사항과 참여를 하고 싶은 도시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취급에 동의를 하고 제출을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1인 동반이 가능한데 동반자 정보 입력은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이라 저는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랑 함께 갈지 저도 모르니까요.^^

그렇지만 당첨이 되어야 누구랑 갈지 고민도 할 수 있는데.. 너무 김치국을 마시고 있네요. ㅎㅎ


참가신청 완료!!참가신청 완료!!



개인정보와 정보수집에 동의를 하고 설문지를 제출하면 위 화면이 보입니다.

최종 당첨자는 행사 4일전에 유선으로 연락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서울로 신청을 했고 행사는 8일에 진행이 되니까... 내일 발표가 되네요. 제발~~


출연진과 행사 일정출연진과 행사 일정



출연진을 보면 총괄 디렉터인 #지코, #10센치, #크러쉬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벤 나오네요. 당첨이 되서 벤을 꼭!1 보고싶네요. 이렇게 가야하는 이유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네요. ㅠㅠ

행사 일정을 보니까 부산과 광주는 이미 끝이 났고 서울은 8일에 진행이 되서 신청이 끝나지 않았나 예상을 해봅니다. 대전과 대구는 아직 시간이 있으니까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늦지않게 신청해 보세요. 아래 링크 남길게요.^^

작년에 팬 파티 가서 맛있는 밀박스도 받고 즐거운 산E, 윤미래 공연을 재밌게 봤는데 올해도 지코, 벤, 크러쉬의 무대를 보고싶네요. 그리고 보니 작년에 찍은 영상이 있는데 편집을 해봐야 겠네요. ㅎㅎ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