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4.2.0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아이폰용 네이버 카페 앱. 뭐가 바뀐거니??


 오늘 #네이버 카페 어플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카페 앱은 잘 사용을 안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자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업데이트가 되었으니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업데이트



 제 아이폰 어플 업데이트 중에 포함이 되어 있는 네이버 카페 앱! 첫 줄이 저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카페홈이 새롭게 단장했어요!' 그래서 어떻게 단장이 되었는지 궁금해서 포스팅을 하는겁니다.^^;;






버전 기록버전 기록



 이번 버전은 4.1.5 ➡︎ 4.2.0 으로 제법 많은 단계의 업데이트가 된것 같습니다. 업데이트가 되기까지는 3개월의 기간이 소요가 되었네요. 오래 걸렸네요. 그렇다면 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홈이 새롭게 단장했어요!
   카페홈 상단에서 가입 카페 소식을 바로 확인하세요.
   하단에서는  더 많은 추천카페를 만날 수 있어요.

* 활동알림은 내소식 탭, 새글알림은 새글피드 탭에서!
   새로 받은 알림 개수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새글은 피드뷰로 시원하게 보세요.

* 알림 설정이 더 쉬워졌어요.
   각 게시판과 게시글 안에서 바로바로 알림을 설정해 보세요.
   댓글알림, 푸시알림도 가입 카페별로 설정할 수 있어요.

* 중요한 공지는 놓치지 마세요~
   내 카페에 등록된 전체공지, 필독공지는 '내소식'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업데이트해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