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의 뒷풀이는 치맥 feat. FCPX 서울벙개

Posted by DaN's a.k.a DaN
2017. 12. 26. 13:59 DaN's 이것저것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모임의 뒷풀이는 치맥 feat. FCPX 서울벙개




영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아이무비 대신 FCPX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운 좋게 FCPX관련 단톡방에 입장을 했고 많은 정보를 얻던중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울 벙개를 하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23일에 강남에서 벙개를 했습니다. 참석자 중에는 직장인 분들도 있어서 조금 늦은 시간인 금요일 오후 8시에 옐로스터디라는 스터디룸에서 만나서 영상 편집에 대한 팁과 각자의 촬영 장비에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10시까지 하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뒷풀이를 하러 이동을 했습니다. 메뉴는.. 실패가 없는 치맥으로 정했죠.^^



순살치킨순살치킨



직장인들을 위해 퇴근 후에 진행이 된 벙개라 참석자 모두 저녁을 거른 상태 였습니다. 뒷풀이는 스터디룸에서 가까운 치킨집을 선택 했습니다. 금요일이고 인원도 9명으로 많았고 거기다 으브를 앞둔 금용일 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았다는게 신기했었습니다. 저희는 들어가 앉자마자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순살치킨. 서울벙개 참석자는 저를 포함 9명 이어서 3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는 또다시 먹으면서 수다.




바삭바삭바삭바삭



주문한 순살 치킨은 튀김 옷이 잘 튀겨져서 겉은 바삭하고 내용물인 치킨은 부드러웠습니다. 가게 이름을 까먹었지만 여기는 포크와 집게를 하나씩 주더라구요. 그래서 집게로 아주 편하게 집어 먹었네요. 사실 포크 두개는 살짝 불편하긴 했었거든요.^^ 도구의 사용은 개취이니 태클은 말아주세요.



환상의 치맥?? 환장의 치맥환상의 치맥?? 환장의 치맥



환장(?), 환상(?)의 조합인 치킨.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수 없죠. 치킨과 함께 맥주도 주문하는건 치티켓이며 불문율이죠. 그리고 한국의 음식점의 특징은 항상 음식보다 술이 먼저 나온다는거. 그래서 사진을 보면 맥주는 거의 다 마셔가는데 튀김옷을 입은 닭들은 수북하게 쌓여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맥주 옆에 있는 저 과자는... 이 사진을 찍을때 이미 3번째 였다는..ㅎㅎ


벙개 참석자김한식님 사진



벙개에서 처음 만난 사이지만 공통된 관심사가 있어서 아주 유쾌하고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아직 영상편집에 있어서 초보자인 저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서울 정모를 기대해 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