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트와이스가 온다. 다음주 엠카운트다운은 본방사수!! 그리고 NRG 컴백!!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엠카운트다운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저는 수요일부터 가요프로를 봅니다. 그런데 목요일에 엠넷에서 방송을 하는 엠카운트다운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트와이스가 컴백을 한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아이돌 1세대인 NRG가 컴백을 한다는 소식이... 대박!!

그래서 다음주 엠카도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누룽지.. 아니 엔알지를 볼 수 있겠네요.




이번주 1위는 누구일까요?이번주 1위는 누구일까요?



10월 마지막주 1위 후보는 흥많고 끼많은 보컬인 서은광이 포함되어 있는 BTOB와 팀 이름을 바꾸고 컴백을 할 때 마다 빠른 속도로 1위 후보에 오르는 하이라이트 입니다. 과연 1위의 영광은..??




다음주..다음주..



저는 중간에 나오는 이 멘트를 무척이나 기다립니다. 컴백하는 아이돌에 따라 시청에 대한 지수가 바뀌거든요. 그럼 다음주는 어느팀이 컴백을 할지 보겠습니다.



>>ㅑ~~ 트와이스~~>>ㅑ~~ 트와이스~~



다음주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네요. 가요계 판도가 어찌 바뀔런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사실은 30일 음원이 발표가 되는데 방송 출연은 엠카운트다운이 시작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트와이스는 이전의 노래들 '쳐럽, 티티, 낙낙' 이 3연타를 치면서 이번 신곡에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기대들이 아직은 어린 이 친구들에게 부담이 되겠지만 이번에도 성공을 한다면 소녀시대를 뛰어넘지 않을까 하는 예상도 살짝 해봅니다. 이미 뛰어넘었을까요?? 근접했나?? 암튼 전 메인보컬 지효를 좋아합니다. ㅎㅎ



악~~ NRG다~~악~~ NRG다~~



우와~~ 이게 얼마만인지.. 엔알지가 뭉쳤습니다. 얼마만에 보는 완전체인가..?? 눈물이 나려고 합니다. 사실 NRG는 4명이었는데 멤버 한명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과 이별을 해서 남은 3명을 완전체라고 했습니다.

가요계의 '깝' 하면 2am의 조권을 생각하실 분이 많으실텐데 원조는 여기 이성진이죠. 불미스런 일로 방송계를 떠나있었지만 상당히 오랜기간 자숙을 한것 같긴 합니다. 이제 컴백을 하니까 앞으로는 불미스런일이 만들지 말고 활동 열심히 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천명훈과 노유민은 예전 리즈시절의 외모를 찾은것 같네요. >>ㅑ~~ 빨리 보고싶다~~


이번주 1위 비투비이번주 1위 비투비



10월 마지막주 1위는 비투비가 했네요. 축하합니다~~

다음주 엠카는 트와이스와 NRG 때문에 무조건 본방사수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