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기다렸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the unit'. 그럼 이번주 뮤직뱅크 1위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뮤직뱅크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은근 걸그룹 덕후인 저의 관심을 끄는 프로그램이 드디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KBS에서 방송이 됩니다.




바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인 #더유닛 입니다. 몇주 전부터 뮤직뱅크에서 여러번 방송을 했었는데 전 걸그룹에만 집중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샤인샤인



이번주에는 걸그룹과 여자 아이돌이 부르는 '샤인 shine' 이 나왔습니다. 이 노래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63명의 여자 아이돌의 단체곡 이라고 합니다. 어떤 유닛들이 나올지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참가자 중 일부참가자 중 일부



이번 뮤직뱅크에서 방송된 샤인에서 눈에 띄는 참가자가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해인이가 있는 라붐의 멤버도 보이고 첫번째 사진 오른쪽 뒷에 보이는 단발 머리의 참가자는 '래퍼 치타'인가하 생각도 해보고 달샤벳의 멤버였던 두명도 보이고 솔로인 엔시아 그리고 이효리 걸그룹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니는 스피카의 멤버도 보이네요. 사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화면에 나온 아이돌중에는 모르는 아이돌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이번 리부팅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1위는 비투비1위는 비투비



그리고 10월 마지막주 뮤뱅 1위는 목요일 엠카에 이어 비투비가 차지했습니다. 다음주에는 이 자리에 어떤 아이돌이 서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