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아코패드(ako pads)로 태어난 청소요정~

[ info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도착한 택배도착한 택배


택배라는건 언제나 반가운것 같습니다. 이번에 울 집으로 온 제품은 저를 효자, 청소요정으로 만들어줄 아이템 입니다. 어떤건지 궁금하시죠. 지금 소개 하겠습니다.



ako padako pad


택배의 정체는 바로 아코패드(ako pads)라고 하는 수세미(?) 입니다. 이 제품은 천연 코코넛오일로 만든 천연세제가 수세미에 묻어 있는 친환경 제품 입니다.



개봉~ 한 상자에 8개개봉~ 한 상자에 8개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한 상자에 8개의 아코패드가 들어있는 세트 입니다.
상자를 개봉했더니 위아래로 4개씩 쌓여 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 반만합니다. 그러니까 잘라서 사용 할 필요도 없겠죠.^^
요즘 계속 날씨도 덥고 습도도 높아서 샤워를 자주하게 되네요. 어제도 집에서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땀도 나고 끈적끈적 하기도 해서 샤워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매일 보던 장소인데 갑자기 청소를 해야겠다는 욕구가 불끈불끈!! 이유는 하나. 며칠 전에 구매한 ako pads를 빨리 사용을 해보고 싶어서!! 



오늘의 목표물오늘의 목표물


목표물 II목표물 II


목표물 II목표물 II


오늘 샤워를 하러 들어가서 샤워보다 먼저 해결해야겠다고 생각한 목표물들 입니다.
세면대, 변기, 거울.. 하루에 두번 이상은 사용을 하는 장소인데... 이렇게 지저분한걸 이제서야 눈치를 채다니...
이대로 참을수가 없어서 벗었던 옷을 다시 입고 나와서 아코패드를 가지러 나갔습니다.  




아코패드 사용법


의외로 간단합니다. 물을 묻혀서 주물주물 하면 거품이 납니다. 그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누칠이 된 목표물들비누칠이 된 목표물들



비누칠이 된 목표물들II비누칠이 된 목표물들II


결국 샤워를 하려고 홀딱 벗은 상태에서 아코패드로 목표물들을 모두 문질문질 했습니다.
극세사 수세미에 묻어있는 파란색 가루들이 그대로 거품이 되서 거품도 파란색 이네요. 



새로운 목표물 욕조새로운 목표물 욕조


세면대, 거울, 변기에 모두 거품으로 칠하고 샤워를 하려고 했는데 새로 운에 들어온 목표물이 바로 욕조의 옆면 이었습니다. 그래서 쪼그려 앉아서 다시 욕조에 힘차게 거품을 냈습니다. 아무리 벗고 있다고 해도 밀폐된 공간에서 움직였더니 땀이 나네요.
목표물들에 모두 거품을 입혔으니 이제는 저도 비누칠을 했습니다. 역시 좋습니다. 시원하고~~~
몸에 묻은 비누거품을 씻어내면서 아코패드로 거품을 냈던 곳도 함께 씻어냈습니다. 




ako pads 는 거품이 나지 않으면 수명을 다한겁니다. 물을 묻혀서 거품이 나오면 계속 사용을 해도 됩니다.



깨끗깨끗~깨끗깨끗~


정말 깨끗해진 세면대정말 깨끗해진 세면대


세면대 아랫부분세면대 아랫부분


욕조욕조


세면대, 거울, 변기, 욕조에 묻어있던 거품을 모두 씻어냈습니다. 확실히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내요.
세면대의 수도꼭지 부분과 무언가를 올려 놓을수 있는 곳도 반짝반짝 하네요. 거기다 세면대 아랫부분의 배수관도 반짝반짝 하네요.
욕조의 옆면도 깨끗해진것 같습니다.
샤워와 청소를 한번에 해결을 하니까 속이 다 후련하네요. 근데 또 땀이 났다는건 함정입니다. 




전후비교전후비교


전후비교전후비교


전후비교전후비교


아코패드로 청소 전과 후반 비교를 해봤습니다.
저는 많은 변화가 눈에 보이는데 여러분도 그렇게 느껴지시나요?? 봐서 모르겠다 하시면 직접 체험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독일 직수입 정품 아코패드 : 하이앤드몰
[하이앤드몰] 써본 것만 파는 남자_리빙 생활용품 & 주방가전
 

위 링크를 통하시면 아코패드를 쉽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구매하셔서 저처럼 화장실의 깨끗해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