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유명한 GS25의 대게딱지장을 먹다

[ info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DaN’s


차세대 밥도둑이 될거냐??



요즘 핫하다는 GS25의 대게딱지장을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제가 많은 정보와 상식을 얻는 단톡방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단톡방에서 어느순간에 이 #대게딱지장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려고 지에서 가장 가까운 지에스25에 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열.. 가는 곳 마다 모두 품절이었습니다.

그래서 기억을 더듬어 집 근처의 편의점 위치를 파악하고 순회를 했습니다. 그러나 모두 품절이었습니다. 결국 제일 처음 들렸더 가장 가까운 매장에 가서 사장님께 '황금마차(보급차?)는 언제 오나요?' 물어보고 입고되는 시간에 맞춰서 GS25에 가서 겨우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을 사면서 알게된 사실 하나. 집을 중심으로 반경 500m 안에 GS25 편의점이 5개나 있더라구요. 다른 브랜드까지 합하면 엄청 많은 편의점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짱 많아요.



GS25의 대게딱지장GS25의 대게딱지장


혼자 먹기에 눈치가 보여서 식구에 맞춰서 4개를 구매했습니다. 내일 아침은 밥 비벼먹고 나가야겠습니다. ^^


활용과 영양성분(?)활용과 영양성분(?)


옆을 보면 용량과 칼로리, 그리고 보관 방법이 써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 편에는 이 대게딱지장을 이용해 만들 수있는 간단한 음식이 있습니다.

80g / 258Kcal / 냉장보관

용량에 비해서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듯 합니다. 하지만 다 알고 계시죠. 게딱지장은 살 안찐다는거. 살은 내가 찌는거죠. ㅎㅎ



내용물 확인내용물 확인


내용물을 확인해 봤습니다. 특별한건 없습니다. 첫 인상은 감자나 고구마 삶아서 으깬것 같습니다. 내일 아침이면 어떤 맛인지 알 수 있겠죠. 오늘은 일찍 잠자리에 들까합니다. ㅎㅎ


내일 보자 대게딱지장아~내일 보자 대게딱지장아~


이제 포스팅을 위해 사진도 다 찍었으니까 빨리 냉장고에 넣어나야 겠습니다.

일요일은 대게딱지장에 밥 비벼 먹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