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아이폰용 키네마스터 4.8.1로 업데이트 :: KineMaster for iOS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불금을 보내야 하는데 저는 몸살 기운이 있어서 지금 집에서 골골골 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날이 조금 풀린듯해서 히트텍을 입지 않고 나갔다 왔는데.. 집에 올 때 추위에 조금 떨었더니 금방 감기가 오네요.. 이제는 하루하루가 아니라 반나절 반나절이 다르네요. 이 감기가 떨어지면 다시 운동을 시작해야겠습니다.

 참!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동영상 편집 어플인 #키네마스터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저는 아직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편집을 하지는 않지만 분명 필요한 능력이긴 합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배워 보려고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고 이 포스팅이 사용법에 관한 내용은 아닙니다. 그냥 아이폰용 키네마스터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키네마스터 for iOS키네마스터 for iOS



 지금 이야기하는 키네마스터는 아이폰용입니다. 제가 아이폰만 사용을 해서 안드로이드 소식은 깜깜이입니다. 안드로이드는 다른 분에게 소식을 듣는 걸로 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소식은 어제 그러니까 12월 13일에 진행이 되었던 버전입니다. 아주아주 따끈한 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뜨뜻한 소식이길 바랍니다.^^

 


버전 기록버전 기록



 #iOS 버전의 키네마스터 버전은 4.8.1(1133)입니다. 버전 기록을 보니 3주 전에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으로 한차례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그런데 가만히 보니까 직전 버전인 4.7.5에서 4.8.1로 제법 많은 단계의 숫자 변화가 있네요. 그동안 개발자분들이 많은 노력을 하셨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KineMaster 4.8.1 버전에서 바뀐 건 크게 보면 2가지네요. 그리고 2가지는 개선. 먼저 변한 2가지를 보면 'iPhone X UI 최적화, 배속 기능 향상(0.25배 ~ 16배)'이라고 하는데.. 아이폰 X가 출시된 게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이제 UI 최적화라는 건 아쉬운 부분이네요. 배속은 제가 생각하는 그게 맞겠죠.(빨리 감기와 슬로로 감기) 이 부분은 사용을 하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인앱 결제 방식으로 음악도 구매가 가능한가 봅니다. 그 store UI도 개선을 했고 프로그램이라면 잠재해 있을 다양한 버그들 수정과 성능도 개선을 했다고 하네요. 이런 것들이 뭔지 사실상 굉장히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빨리 직접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ineMaster 4.8.1

  - iPhone X UI 최적화
  - 배속 기능 향상 (0.25배 ~ 16배)
  - Asset Store Audio UI 개선
  -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


이렇게 짧게 아이폰용 키네마스터 4.8.1 버전의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내일 토요일은 도봉산 #트레일러닝 아카데미 마지막입니다. 가서 키네마스터로 짧은 영상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11시 전에 자야겠습니다. 그러면 몸살 기운이 조금 가시지 않을까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금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