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하루하고 반나절 아프고 3kg 빠졌다...ㅠㅠ



 중복인 금요일에 더위를 먹고 금당일 밤부터 일요일인 오늘 오전까지 더웠다 추웠다를 반복하면서 하루하고 반나절을 앓았더니 몸무게가 3kg 이나 빠졌네요. 운동을 할때는 그렇게 안빠지더니.. 아프니까 쭉쭉 빠지네요. 야속한 체중...ㅠㅠ

 그나마 오늘은 억지로 몸을 움직였더니 오후 부터는 조금 나아져서 컴터도 켜고 포스팅에 사진도 한장 넣었습니다. ㅋㅋ
원래는 어제 식구들과 중복맞이 초계국수를 먹으러 가려고 했었는데 제가 움직이질 못해서 못갔는데 오늘은 몸을 움직여서 다녀왔습니다. 그랬더니 조금 나아지네요. 내일은 조금 더 움직여봐야 겠습니다.^^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