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16.3.6으로 업데이트 된 아이폰용 스타벅스 어플. 뭐가 바뀌었나??


 이틀전 그러니까 7월 마지막 날에 아이폰용 스타벅스 어플 업데이트다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눈에 띄거나 불편함이나 이러한 것들을 느끼지 못할 정도 였는데 민감하게 느끼신 분들도 계신듯 합니다. 암튼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번 버전은 16.3.6 이네요. 일단 2가지는 보이는데 더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더 보기를 해야겠죠. 더 보기를 눌러서 확장을 해보겠습니다. 위 두가지 뿐일지 더 있을지. 근데 버전의 숫자가 많이 변경이 되지 않아서 많은 변화는 없을것 같긴 합니다.

 


버전 기록버전 기록



 더 보기를 눌러서 확장을 해봤습니다. 2주만에 업데이트가 된 아이폰용 스타벅스 앱은 3가지 개선이 있었네요. 하지만 엄밀하게 따지면 두가지가 전부인 업데이트였네요. 나머지는 안정성 강화니까.^^

- Shake To Pay 사용 후 밝기 오류 개선
- 사이렌 오더 매장 설정 시, [가까운 매장] 기본 탭으로 개선
- 기타 안정성 강화


 이전 버전에서 저는 위 사항을 겪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Shake To Pay를 사용하고 결제가 되면 폰 화면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결제 후에 밝기에 오류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그래도 이렇게 문제가 있을때 마다 업데이트를 해주니 고맙네요.

 그럼 여전히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