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2.2.28로 업데이트 된 아이폰용 네이버티비. 채널별 알림 설정이 가능해진 네이버TV


 오늘도 며칠 늦긴 했지만 제가 사용하는 어플의 늦은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네요. 하지말까 하다가 안하는것 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늦었지만 오늘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에 진행이 된 아이폰용 네이버티비 업데이트 소식 입니다. 이번에는 즉시알림 기능과 채널별 알림을 설정하는 두가지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데 이 포스팅에서는 채널별 알림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티비 업데이트네이버티비 업데이트


 7월 13일 금요일에 진행이 된 아이폰용 네이버티비 업데이트. 이번 버전은 '2.2.28' 입니다.




새로운 기능과 버전 기록새로운 기능과 버전 기록



 이번 2.2.28 버전은 한달 만에 진행 된 업데이트군요. 이번 2.2.28 버전에서 추가 된 새로운 기능은 알림 기능 개선과 기타 개선이라고 하는데 기타는 뭔지 모르겠지만 알림 개선은 확실하게 알겠네요.

1. 구독한 채널 별로 VOD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 수신을 ON/OFF할 수 있습니다.
2. 알림 주기 설정에 즉시 알림이 추가되어 원하는 알림을 더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설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림 설정하기알림 설정하기



 먼저 네이버TV 어플을 실행 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의 햄버거()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위 화면으로 바뀝니다. 화면이 바뀌면 화살표로 표시한 톱니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해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80% 성공 한겁니다.

 


채널별 알림 설정채널별 알림 설정



 위 이미지가 설정화면 입니다. 왼쪽 이미지를 보시면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를 한 것 처럼 '채널별 알림 설정'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선택 하면 화면이 오른쪽 이미지 처럼 바뀝니다. 그럼 구독을 한 채널 리스트가 나오고 그 오른쪽에는 알림을 'on/off'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이 보인다면 구독한 채널별로 알림을 설정하시면 끝~~~ 쉽죠. ^^

 내가 구독한 Naver TV 채널이 너무 많아서 알림이 귀찮다 하시면 이 방법을 이용해서 구독한 채널별로 알림을 설정을 하시면 될듯 합니다.

 오늘도 날씨는 무척이나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시원한 별다방으로 피신을 왔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내고 파컷 실행해서 영상을 조금 끄적이다 집에 가야겠습니다. 여러분 더위 조심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