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휴대용 통역기 트래비스 불루 Travis blue, 2주 후에는 내 손에 들어오는거냐??


 며칠전 아주 반가운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바로 지난 3월에 인디고고라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한 제품 발송에 관한 메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메일을 보고 '또 행사에 참여해서 호평을 받았다는 메일이겠지.' 하는 생각에 내용을 확인 했는데 제 예상은 빗나갔습니다. 이번 메일은 배송지 확인에 관한 메일이어서 바로 포함된 링크를 통해 배송지 정보 입력을 마쳤습니다. 이제는 조용히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날아온 메일날아온 메일



 지난 7월 10일 날아온 메일 입니다. 올해 3월에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휴대용 통역기인 Travis Blue' 배송에 관한 안내 메일 이었습니다. 배송정보를 확인 하라는 내용이라 바로 확인에 들어갔습니다.



배송정보배송정보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저의 배송정보를 확인해 봤는데...이런.. 정보가 입력이 되어있지 않았네요. 하마터면 계속 제품을 받지 못하고 욕만 하고 있을뻔 했습니다.

 


배송정보 입력배송정보 입력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순서에 따라서 배송정보를 입력을 했습니다. 입력을 진행하고 보니까 총 4단계 중에 3단계는 입력으 ㅣ단계 이고 마지막은 확인의 단계 였습니다.

 


입력 완료입력 완료



 배송지 정보 입력을 모두 완료 하고 제대로 입력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입력은 잘 되었고 이 정보가 확인이 되면 2주안에 도착을 한다고 하네요. 10일에 정보를 입력을 했고 오늘이 14일 이니까 앞으로 10일 정도 남았네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합니다.


 이 휴대용 통역기인 'Travis BLue'가 도착하면 주위에 외국인 친구와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때는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