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저렴한 전자 메모장 구매하다. 8.5" LCD Writing Tablet 'NXTUDY'


 최근 인쇼를 통해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제품을 오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결제 당시 가격도 상당히 저렴했고(하지만 옵션가에 속았다는..ㅠㅠ) 또 휴대하고 다니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 가능해서 눈 딱! 감고 결제를 한 제품 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메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다이어리를 항상 들고 다니기는 하는데 아주 가벼운 메모의 경우 다이어리에 적기가 조금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을 보자마자 구매를 한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뭔지 궁금하시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항상 제일 먼저 보이던 택배 사진을 빼봤습니다. 안보이니까 어색하네요.. 다음엔 원래 하던것 처럼 택배사진부터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LCD Writing TabletLCD Writing Tablet



 이게 바로 제가 인쇼를 하면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한 휴대용 메모장(?)인 'LCD Writing Tablet' 입니다. 뭐 거창한건 아닙니다. 작년인가 제작년에 이 제품과 거의 비슷한 제품을 굉장히 갖고싶어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부기보드라는 제품이었는데 가격이 살짝 부담이 되서 잊고 지냈는데 그 제품의 1/4 가격에 판매를 해서 당장 구매를 한거죠.

 하지만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기능은 쓰고 지우기만 가능하네요. 하지만 어플의 도움을 받으면 본인 스마트폰에 메모한게 저장이 된다고 하네요. 이건 나중에 사용기라는 명목으로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앱과 스펙앱과 스펙



 위 사진에 나온 QR코드를 찍으면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맞는 앱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3 / iOS 8.0 이상이면 다 지원이 된다고 하니까 설치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 메모장은 나름 LCD라 배터리가 들어가는데 쉽게 볼 수 있는 AA, AAA 사이즈가 아닌 납작한 동전 배터리인 'CR2032' 한개가 들어갑니다. 화면 사이즈는 8.5" 이고 펜은 전용펜이 따로 있습니다. 무게도 110g 정도로 휴대하기 넘나 좋습니다.

 


Writing TabletWriting Tablet



 근데 이 제품의 이름은 따로 있는듯 합니다. 'NXTUDY' 엔엑스터디.. 이렇게 읽는게 맞겠죠.^^;;
이 제품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시면 검은색 화면이 보이는데 여기에 메모를 하면 되고 했던 메모를 지우려면 상단에 아이폰의 홈버튼 처럼 생긴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메모들이 지워집니다. 그리고 뒷면은 보시는것 처럼 온통 빨간색 입니다. 뒷면에는 배터리가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태원의 카페인데 우연하게도 창틀과 NXTUDY랑 색 조합이 잘 맞네요. 괜히 기분 좋아졌어~~~ 

 


홈 버튼과 전용 펜홈 버튼과 전용 펜



 위에서도 잠깐 설명을 했는데 전면 상단에는 아이폰의 홈버튼 처럼 생긴 버튼이 있습니다. 빨간색 테두리가 있는것이 마치 아이폰의 터치아이디 같은 그런 느낌 입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전용 펜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펜이 없을 때는 손가락으로 적거나 그리면 된다고 합니다.



전용 펜 촉전용 펜 촉



 NXTUDY의 전용 펜의 펜촉은 위 사진 처럼 두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펜이 두자루가 있는게 아니고 하나의 펜 양쪽이 각각 이런 모양 입니다. 그런데 왼쪽의 사진은 평소에고 보던 펜촉 인데 오른쪽 사진의 펜촉은 어떤 용도로 사용이 되는 걸까요?? 모양을 보니까 날카롭거나 얇은 부분을 그릴때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한 NXTUDY LCD Writing Tablet 메모장을 이제는 잘 활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여기에 그림도 그려보고 아무 생각 없이 끄적여 보기도 하고 그래야겠습니다. 그런데 개봉기를 쓰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계속 보이네요.. 다음에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쵸큼 세세하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