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테비아 스위트로 설탕 섭취량을 줄여보자. Stevia Sweet


 다시 운동을 시작한지 100일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많은 변화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몇가지 변화가 있긴했습니다. 스스로 음식의 양도 줄였고 밀가루 음식도 자제를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양념으로 사용하는 소금이랑 설탕은 요리를 하지않는 제가 줄이기란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그래서 음식을 최대한 심심하게 먹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엄마마마님께서 당 수치가 높아서 음식을 조절해야 한다는 병원의 진단이 있은 다음부터 엄마마마님의 당 섭취에 있어서 은근히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그런데 며칠전에 홈쇼핑을 보면서 '이건 사야겠다.' 맘 먹고 바로 구매를 한 제품이 있습니다. 그게 뭔지 이제부터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3일만에 도착한 택배3일만에 도착한 택배



 사실 인쇼(안터넷 쇼핑)는 잘 하는데 홈쇼핑은 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건 홈쇼핑을 보자마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하고 3일만에 도착한 택배. 상자 한쪽에 약간의 파손이 있어서 기분이 완전 좋지는 않았습니다.


 눈치 빠른 분은 제가 뭘 구매 했는지 아시겠죠. 상자에 커다랗게 써 있네요.^^;; 맞습니다. 바로 #스테비아 스위트 입니다.

 
 택배 상자를 뜯었더니 안에는 사진 처럼 두개의 상자가 들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마트로시카인줄 알았습니다. '이거 열면 안에 또 상자가 두개 있는거 아니야?' 이런 생각도 아주 잠시 해봤습니다. 상자를 뜯고 안을 봤더니 제 생각이 틀렸더라고요.^^;
 


구성품구성품



 상자 하나를 개봉했습니다. 상자 안에는 위 사진처럼 스테비아 스위트 200g 짜리 6봉지와 액상 SteviaSweet 4병, 그리고 사은품으로 주는 히말라야 소금(300g) 두 봉지와 그라인더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 스테비아 스위트는 단 맛은 설탕보다 강하지만 당이 들어있지 않아서 건강을 많이 헤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이 제품의 모델이 달심언니인 '모델 한혜진' 이더라고요. 그래서 신뢰도 업! 업!

 


구매세트구매세트



 상자 하나에 들은 구성이 7.4만원 정도 되는데 1+1 구성이 13만원 조금 넘어서 이왕 사는거 1+1 구성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동생이랑 엄마마마님은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을 하고 있어서 엄마마마님을 위해서 제가 쐈습니다. 엄마마마님의 당 수치에 대한 걱정도 있었지만 설탕을 대체 할 수 있는 스테비아 스위트를 사용해서 요리를 한다면 가족들의 설탕 섭취량도 줄이고 건강에도 도움이 될거라 예상 합니다.


 이제 식구들의 밀가루와 염분 섭취량 줄이는 일만 남았네요. 이건 어떻게 줄이는게 좋을까요?? 생각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 습하네요. 이런 날씨는 짜증이 잘 나는데 한박자 쉬고 움직인다면 조금은 덜 하겠죠. 그럼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