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마실길에 구입한 호두과자, 그리고 호두과자 맛있게 먹는 방법

매일매일이 마실 나가기 참 좋은 날씨 입니다. 오늘도 저는 지인의 차에 탑승해서 마실아닌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옛날 호두과자

서하남IC 입구에 호두과자 집이 있어서 한 상자를 샀습니다.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서하남IC가 있어서 외곽이나 다른지방으로 이동하기 참 좋습니다.^^

사실 밥 먹기가 참 애매한 시간이라 일단은 호두과자를 에피타이져라 생각을 했습니다.^^


줄어드는 호두과자



이동중에 이야기를 하면서 먹었더니 몇개 안먹은것 같은데 반 이상을 멋었네요..ㅎㅎ

이 사진을 찍고 보니 위 부분에 뭐라고 써있어서 봤더니


옛날 호두과자
맛있게 드시는 방법
라고 씌여있네요. 같이 보시죠.^^


맛있게 먹는 방법

역시 모든 음식은 개봉후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나봅니다. ㅋㅋ

그러나 먹다가 남으면

1. 위생팩에 넣어서 냉동실에 보관
2. 꺼내서 20분간 자연해동
이렇게 먹으면 처음 먹을 때와 같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신기한건 냉동상태로 먹으면 아이스크림과 같은 독특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이건 호두과자를 사면 일부러 해봐야겠습니다.^^
주의 할 점도 있네요.

냉장실과 전자렌지는 사용하지 마시오.

왜(?)일까요?!?! 냉장실에 넣으면 눅눅해지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수분이 증발해서 딱딱해질까요?!?! 궁금하네요.

암튼 이렇게 '호두과자 맛있게 먹는 방법' 이라는 상식을 한가지 배웠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