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전자식 3축짐벌 ProView S3!! 궁금하다.

[ 키덜트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지난 주말에 참으로 반가운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바로 지난 3월에 인디고고(indiegogo)에서 펀딩 한 3축 짐벌이 발송이 되었다는 메일이었습니다.


펀딩이 끝나고 배송 예정일을 메일로 알려줬을 때만 해도 참으로 길고 지루한 시간이었는데...

최근 2주 동안 바빠서 신경을 못썼더니 기다리는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ㅎㅎ


벌써부터 두근두근합니다.



indiegogo


ProView S3 : 3-axis gimbal






지난주 토요일인 10월 19일에 받은 메일입니다.


'자네가 3월에 인디고고에서 펀딩한 ProView S3 페덱스로 오늘 보냈음. 링크에서 확인해 보삼!'


짧은 영어지만 링크가 걸려있는 거 한 번씩 클릭해보면 뭔지 알 수 있는 거.. 망설이지 않고 클릭~~




이게 바로 지난 3월에 인디고고에서 펀딩한 내역입니다.


본 제품 가격은 펀딩 제품 치고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네요..

거기에 배송비도 비싸서 빠졌었던 기억이...


그래도 ProView S3는 지금 봐도 무지무지 끌리는 구성이네요.

본체 1 + 배터리 3 + 충전기... 충전기도 멀티였으면 좋겠지만 아닐 확률이 상당히 높겠죠.





 메일에 있던 Tracking Link를 클릭해봤습니다. 그랬더니 한눈에 배송상태가 보입니다.

비싼 배송비를 지불한 결과는 노심초사 궁금해하지 않아도 되네요.


29일에 TW(타이완으로 예상)에서 출발해서 11월 1일 한국 도착한다는 내용거죠~~

바로 오늘이네요. (포스팅을 쓰고 있는 시간은 18:43분.. 도착했겠네요^^)

그럼 내일이나 수요일에는 ProView S3가 제 손에 들어오겠죠. 아~~ 햄볶아요~~


제품이 도착하면 개봉기 작성하는 걸로 하고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



아차차.. 그리고 또 하나!!

같은 인디고고에서 진행되고 있는 또 다른 짐벌입니다. 이것도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비를 포함해도 S3보다는 저럼 합니다.


Snoppa M1: Innovative 3-Axis Smartphone Gimbal


펀딩은 11월 1일까지 인듯하고요. 배송은 2016년 12월 15일입니다.

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짐벌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보세요^^


Snoppa M1: Innovative 3-Axis Smartphone Gimbal